하이포크, 홈플러스 ‘만능상회 시리즈’ 론칭 한달 만에 1만팩 판매
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의 국내 대표 신선육 브랜드 하이포크는 홈플러스 ‘만능상회 시리즈’가 론칭 첫 달 1만팩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만능상회 시리즈’는 국내 신선육 전문 브랜드 하이포크의 원육을 이용한 제품으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홈플러스 인기 상품에 등극했다.
업체는 론칭 한달 만에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데에는 우수한 품질력과 하이포크의 원육을 사용한 것이 주요하게 작용했다며, 신선하면서도 한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뛰어난 하이포크의 돼기고기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고 분석했다.
해당 제품은 대패 구이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선호도 높은 냉동 대패 삼겹살, 대패 목심으로 구성돼 가족 저녁 식사 메뉴는 물론 캠핑 메뉴로도 사랑받았으며, 푸짐한 양과 냉동 상태로 제공해 넉넉한 유통기한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메리트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이포크는 사료 사업은 물론 종돈에서 육성, 비육에 이르는 사육 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가공, 육가공에 이르는 축산의 전 과정을 운영하는 돼지고기 브랜드”라며 “이번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홈플러스의 ‘만능상회’ 시리즈에 하이포크 원육을 공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며 “이번 성공적인 협업을 발판으로 홈플러스와 함께 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과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