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홈플러스 ‘만능상회 시리즈’ 론칭 한달 만에 1만팩 판매

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의 국내 대표 신선육 브랜드 하이포크는 홈플러스 ‘만능상회 시리즈’가 론칭 첫 달 1만팩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만능상회 시리즈’는 국내 신선육 전문 브랜드 하이포크의 원육을 이용한 제품으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홈플러스 인기 상품에 등극했다.
업체는 론칭 한달 만에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데에는 우수한 품질력과 하이포크의 원육을 사용한 것이 주요하게 작용했다며, 신선하면서도 한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뛰어난 하이포크의 돼기고기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고 분석했다.
해당 제품은 대패 구이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선호도 높은 냉동 대패 삼겹살, 대패 목심으로 구성돼 가족 저녁 식사 메뉴는 물론 캠핑 메뉴로도 사랑받았으며, 푸짐한 양과 냉동 상태로 제공해 넉넉한 유통기한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메리트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이포크는 사료 사업은 물론 종돈에서 육성, 비육에 이르는 사육 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가공, 육가공에 이르는 축산의 전 과정을 운영하는 돼지고기 브랜드”라며 “이번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홈플러스의 ‘만능상회’ 시리즈에 하이포크 원육을 공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며 “이번 성공적인 협업을 발판으로 홈플러스와 함께 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과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도구 스카이브 '니비게이트'…'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새로운 결핵 백신·치료 플랫폼 개발…수지상세포 활용
- 바른세상병원, 4주기 연속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여수서 아파트 전기실 화재로 장시간 정전…주민 불편 극심
- 2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3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4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5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6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7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8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9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10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