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시멘트,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친환경 시멘트 부문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표시멘트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친환경 시멘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최·주관하며 소비재와 내구재, 서비스 등 전 산업군에 걸쳐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건강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삼표시멘트는 올해 6월 삼표만의 특화된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블루멘트'에 대한 상표권을 출원했다.
'블루멘트'는 삼표그룹의 상징색인 '블루'와 '시멘트'의 합성어로 친환경적 이미지를 주는 '그린'을 활용해 로고를 순환마크로 역동감 있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삼표시멘트가 기술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특수 시멘트는 기존 포틀랜드 시멘트 대비 조기 강도가 뛰어나면서 탄소 배출량 저감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기후변화 대응 정책에 크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당사만의 특화된 독자적 기술로 브랜드 네이밍을 선점한 삼표시멘트는 현재 보유중인 4종의 특수 시멘트 제품명에 '블루멘트'를 넣어 통일성을 부여,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원진 삼표시멘트 대표는 "권위있는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의 친환경 시멘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꾸준히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고객들의 편리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asy@s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동아ST, 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와 AI 기반 신약개발 업무협약
- 스타필드, 무더위 날릴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 세븐일레븐, 컴백한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의회, '솔라시도 RE100 포럼' 참석…미래 에너지 도시 도약 논의
- 2동아ST, 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와 AI 기반 신약개발 업무협약
- 3인천시, 스마트 측량기준점 관리 본격화
- 4스타필드, 무더위 날릴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 5세븐일레븐, 컴백한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
- 6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7광주 북구, 지역화폐 '부끄머니' 11월 중 발행
- 8명현관 해남군수 "솔라시도는 탄소중립 시대 이끌 새로운 국가 전략 거점"
- 9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10김철우 보성군수, '원팀 보성'으로 2025 을지연습 성공 이끌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