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 남양주 캠퍼스, ‘나에게 맞는 직업은’ 진로체험 캠프 연다
대경대 남양주 캠퍼스 모델, 연기, 실용음악, 특수분장사 되고싶은 사람 다 모여
대경대 남양주 캠퍼스 슈퍼모델, 배우 되고 싶은 사람 다모여 ‘진로체험 캠프’
[서울경제TV=김정희기자] 국내 공연예술분야로 특화되어 있는 대경대 남양주 캠퍼스가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 동안 1일 진로 체험 캠프를 개최한다.
7월 15일부터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중고교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받는다.
K-모델연기과는 ‘세상이 나의 무대, 슈퍼모델 훈련의 실제’라는 주제로 진로체험 캠프를 연다. 워킹, K-POP댄스, 포토포즈, 연기와 프로필촬영, 선배 모델과의 토크 콘서트도 준비해 캠프 참가자들은 발표회와 모델의 밤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배우와 극작, 연출가를 배출하고 있는 연기예술과는 ‘영화 명장면 촬영하기’와 ‘도전 뮤지컬 배우’, ‘극작가 수업’ 등 세 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영화와 연극의 명장면 중 참가자들은 극 중 인물로 분해 연습 후 발표를 하게 된다.
도전, 뮤지컬 배우에서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하이라이트를 배우게 되고 극작가 수업은 특강형식으로 진행된다.
K-실용음악과는 내가 바로 무대 위의 아티스트라는 프로그램으로 합주, 보컬, 댄스, K-POP체험과 참여자의 목소리를 테스트할 수 있는 녹음체험도 마련했다.
특수분장과는 마술 같은 특수분장이라는 주제로 영화, 드라마 속 극 중 인물들의 얼굴이나 신체, 다양한 캐릭터를 실제와 똑 같이 만드는 기술인 라이프케스팅 체험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태권도과는 태권도 기술 발차기와 아크로바틱을 통한 응용기술 프로그램을 ‘익스트림 태권도 체험’으로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
김건표 교수(입학홍보처장)는 “ 대경대학이 체험 및 직무진로 프로그램으로 특화되어 있는 만큼, 올해 하반기부터는 남양주, 구리지역 중고교를 대상으로 공연과 콘서트가 있는 찾아가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경대 남양주 진로체험 캠프는 마감은 8월 10일까지로 참가비는 무료다. 특수분장과만 참가자들 재료구입으로 8월 4일까지만 신청할 수 있다. 4호선 진접역에서 땡큐 60번 종점이 대경대학으로 15분 거리에 캠퍼스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와 진로체험캠프(https://camp.tk.ac.kr/)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대경대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1999년도부터 시행해 오면서 특화되어 있다.
20만 명 이상의 중·고교생들이 캠프를 통해 진로와 재능에 맞는 직업 선택 기회를 가졌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진태 도지사, 어려운 이웃에 연탄 2,200장 배달 봉사
- 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강원랜드, 새 역사 쓴 강원FC 최종전 기념 이벤트 진행
- 강원랜드 마음채움센터, 도박문제예방자문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 개최
- 부산항만공사, 미국 LACP 주관 2024 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 BNK부산은행, 3,000만 달러 규모 외화CD 첫 발행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진태 도지사, 어려운 이웃에 연탄 2,200장 배달 봉사
- 2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3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4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5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6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7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8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9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10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