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육솔루션 상상육아, 공식 서포터즈 'GoGo아이맘 3기' 모집

㈜엔이에스랩이 운영하는 영유아 맞춤 양육솔루션 서비스 '상상육아'가 공식 서포터즈 'GoGo아이맘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육아는 검사 기반의 맞춤 양육 코칭과 컨설팅을 통해 부모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유아 전문기업으로 전국 유아교육 기관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등과 협력해 가정양육 지원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GoGo아이맘' 서포터즈는 15개월에서 만 6세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아이의 발달과 미래 준비에 관심이 많은 부모를 모집 및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TPST양육솔루션검사'와 '상상육아 스토리카드'가 제공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1 육아컨설팅’도 지원된다.
‘1:1 육아컨설팅’은 전문 분석팀이 아이의 강점과 성장 포인트를 찾아 육아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컨설팅으로 아이의 잠재력을 향상시키고 더 행복한 아이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박영임 상상육아연구소 소장은 “지난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은 만큼 이번 서포터즈도 육아로 힘들어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신청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상상육아는 앞으로도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며, 부모님의 곁에서 버팀목이 되는 든든한 육아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상육아 공식 서포터즈 'GoGo아이맘 3기'는 오는 8월 11일까지 상상육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