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 슬로건과 인기 제품 알리는 입체적 미디어아트 선보여
SNS·지상파 방송 이어 옥외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제일제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의 대형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8월 25일까지 8주간 1시간에 최소 4번, 총 2,700여 회 송출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를 통해 비비고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질 방침이라고 전했다.
영상은 방문객의 이목을 끄는 ‘3D 미디어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열리면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가 나타나고, 그 뒤를 따라 글로벌 인기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이 등장한다.
CJ제일제당은 미국에서 비비고를 앞세워 ‘K-푸드 신드롬’을 이끌고 있다. 최근 SNS 플랫폼 틱톡에서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먹방 영상들이 각각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미국 ABC채널 유명 방송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도 제품이 소개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분기 비비고는 미국 B2C 만두 시장에서 42%의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뉴욕의 중심지에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전세계인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 세인엔에스, 친환경 TPM 서비스 ‘NSCARE’로 ESG 실천 강화
- LG전자, 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 중진공, E-7-1 비자 고용추천 제도 운영
- K-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수출 전진기지로 자리매김
- 유라, 신세계百 강남점 ‘스위스 유라 프리미엄 커피바’로 리뉴얼 오픈
- 대신證 "큐리언트, ADC 기술수출 기대감"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자카르타 E-PRIX’ 대회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2미래에셋생명, 'M-케어 치매간병보험' 특약 강화
- 3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4부산시, 대우제약과 안과의약품 제조시설 증설에 힘 모은다.
- 5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 6세인엔에스, 친환경 TPM 서비스 ‘NSCARE’로 ESG 실천 강화
- 7LG전자, 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 8중진공, E-7-1 비자 고용추천 제도 운영
- 9체중 빼면서도 근육 늘려준다…한미약품, 美 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발표
- 10K-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수출 전진기지로 자리매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