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 슬로건과 인기 제품 알리는 입체적 미디어아트 선보여
SNS·지상파 방송 이어 옥외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제일제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의 대형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8월 25일까지 8주간 1시간에 최소 4번, 총 2,700여 회 송출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를 통해 비비고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질 방침이라고 전했다.
영상은 방문객의 이목을 끄는 ‘3D 미디어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열리면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가 나타나고, 그 뒤를 따라 글로벌 인기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이 등장한다.
CJ제일제당은 미국에서 비비고를 앞세워 ‘K-푸드 신드롬’을 이끌고 있다. 최근 SNS 플랫폼 틱톡에서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먹방 영상들이 각각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미국 ABC채널 유명 방송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도 제품이 소개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분기 비비고는 미국 B2C 만두 시장에서 42%의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뉴욕의 중심지에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전세계인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위궤양 3상 임상 결과 첫 공개
- 美 약가 인하 행정명령에…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 시장 확대 기회"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69.1% 달성…아람코 모하메드 알 카타니 사장 현장 방문
- 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위궤양 3상 임상 결과 첫 공개
- 2美 약가 인하 행정명령에…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 시장 확대 기회"
- 3광주 남구, '오월 정신' 기리는 다채로운 행사 개최
- 4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69.1% 달성…아람코 모하메드 알 카타니 사장 현장 방문
- 5현대차·HFR, 성남 오리역세권 민간자문단 선정
- 6경과원, "G펀드"...AI·소부장 기업 돕는다
- 7인천시, 섬 지역 ESG 사회공헌 캠프 본격화
- 8인천시, ‘온밥 돌봄’으로 따뜻한 한 끼 전달
- 9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10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