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콕,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대한민국 선수단 후원
문화·생활
입력 2024-07-19 15:27:37
수정 2024-07-19 15:27:37
정의준 기자
0개

㈜티플로우는 숙취해소제 브랜드 쏘콕이 오는 7월 22일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에서 펼쳐지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한일 야구 친선경기 대한민국선수단 후원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친선 경기는 양국 레전드 선수들이 다시 그라운드를 누비며 치열한 승부를 겨루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양국 간의 우호 관계증진 및 국제 교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김인식 감독과 일본의 하라 다쓰노리 감독이 이끄는 양국 선수단은 새로운 역사를 쓸 준비를 마쳤으며,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쏘콕은 '꽂아먹는 숙취해소제'라는 슬로건처럼 소주병에 꽂아 먹는 신개념 숙취해소제로 방송인 김준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는 등 새로운 숙취해소제 음용 문화를 만들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합성 첨가물 없이 순수 국내산 헛개 원물을 특허 받은 친환경 용기에 담아 숙취해소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술 본연의 맛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권오섭 티플로우 대표는 "역사적인 한일 레전드 야구 대결에 함께 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문화, 예술 행사와 협력해 깨끗하고 건강한 음주문화를 형성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쏘콕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리술상회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2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3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4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5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6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 7챗GPT 국내 주간이용자 200만 넘겨
- 8기재1차관, 26∼27일 G20회의 참석…경제협력 논의
- 9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10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