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콕,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대한민국 선수단 후원
문화·생활
입력 2024-07-19 15:27:37
수정 2024-07-19 15:27:37
정의준 기자
0개
㈜티플로우는 숙취해소제 브랜드 쏘콕이 오는 7월 22일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에서 펼쳐지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한일 야구 친선경기 대한민국선수단 후원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친선 경기는 양국 레전드 선수들이 다시 그라운드를 누비며 치열한 승부를 겨루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양국 간의 우호 관계증진 및 국제 교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김인식 감독과 일본의 하라 다쓰노리 감독이 이끄는 양국 선수단은 새로운 역사를 쓸 준비를 마쳤으며,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쏘콕은 '꽂아먹는 숙취해소제'라는 슬로건처럼 소주병에 꽂아 먹는 신개념 숙취해소제로 방송인 김준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는 등 새로운 숙취해소제 음용 문화를 만들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합성 첨가물 없이 순수 국내산 헛개 원물을 특허 받은 친환경 용기에 담아 숙취해소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술 본연의 맛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권오섭 티플로우 대표는 "역사적인 한일 레전드 야구 대결에 함께 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문화, 예술 행사와 협력해 깨끗하고 건강한 음주문화를 형성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쏘콕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리술상회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