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쾌적한 여름나세요”…'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노블 제습기' 등 2종 할인 혜택
감각적 디자인에 혁신 기술 접목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코웨이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음달 말까지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장마철로 습도가 높아지며 한증막 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코웨이는 산뜻한 실내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블 제습기’ 및 ‘제습기’ 등 2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블 제습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높여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일일 최대 12L 제습 용량을 갖췄다. 터치 한 번으로 물통 트레이를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물통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트레이가 열려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자동 내부 건조 및 자동 성에 제거 기능이 탑재돼 기기 내부의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한편 노블은 감각적이고 매끄러운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노블 제습기는 물론 노블 공기청정기2,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장마와 함께 찾아온 습한 무더위를 보다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제습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코웨이 제습기는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줄 뿐 아니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연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 한전KDN, 해외 에너지ICT 진출 위한 토론회 개최
- 만트라, 인베니암과 전략적 제휴…2000만달러 투자 유치
- 기아, 노사 공동 목표 선언…"안전 최우선 원칙"
- 롯데웰푸드, '설레임' 7월 매출 전년 대비 60%↑
- 농심 메론킥, 북미 등 글로벌 시장 공략
- ‘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심 먹거리' 장성군, 농산물 안전 분석실 개소
- 2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3장흥군, 귀농·귀촌인 대상 농업기계 활용 교육…첨단기술 경쟁력 강화
- 4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5고흥군,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서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 6'감쪽같은 전어축제', 보성서 펼쳐지는 여름 미식 여행
- 7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8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 9남원경찰서, 2025년 2차 불법무기 자진신고 기간 운영
- 10남원시립국악단, '소녀 춘향' 이틀 연속 만석…대중성·작품성 동시 입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