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시즌 2 공개
화제성·세일즈 잡은 유튜브 라방 쇼핑 선보일 것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엄카찬스는 CJ온스타일이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결합형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엄카찬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나누고, 이틀 뒤인 목요일 오후 8시마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진행자인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육아맘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정성있는 공감을 이끌어내 3040 여성들에게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2도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시즌 1을 촬영하며 직접 엄마들을 만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이달 30일에 공개되는 시즌 2 1화에서는 ‘수학 올림피아드’를, 내달 6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연령별 추천, 프로 여행러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엄카타임에서는 내달 1일 ‘누트라코스 아미노 데일리샷’을, 8일에는 ‘퍼울 리뉴 액체세제’를 특별 혜택에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엄카찬스 시즌1는 30분당 억대 판매, 유통업계 유튜브 채널 기준 단기간 최고 조회수 등의 진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며 “매진임박에서 선보이는 킬러 콘텐츠를 통해 확고한 팬덤을 구축, 적합한 상품을 연계해 화제성과 세일즈를 동시에 잡는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엑스게이트·이노뎁, 영상관제 분야 양자 보안기술 협력 MOU
- 현대차 노조, 7년만 파업…기아 임단협도 평행선
- 석화 위기 해법찾나…정유·석화 수직계열화 ‘시동’
- ‘백종원 리스크’ 더본코리아…소스 사업으로 위기 돌파
- LG엔솔, 中 제치고 벤츠에 배터리 공급…15兆 추산
- “실적부진에 사망사고”…포스코그룹, 돌파구 찾나
- 은마아파트, 46년만 재건축…“매매 물건 실종”
- 그린몬스터, 지방 흡수 억제 돕는 ‘디톡 알파 CD’ 선봬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부산 전시장 오픈…“韓서 사업 확장”
- GS건설 허윤홍 대표, 근로자 사망 사고 공식 사과…“안전 전면 재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첨단 장비로 잔류농약 463종 정밀 검사
- 2임실군, 외국인 근로자 비자 승급 지원금 첫 전달
- 3남원, '포도의 도시' 향해 첫걸음…흥부골 포도축제 성황
- 4장수서 4~5세기 마한 취락지 확인…주거지 63기·토기 대거 출토
- 5임실N치즈축제, 5일간의 가을 대향연…치즈·꽃·체험 풍성
- 6대구대, 탄자니아서 장애아동 인지재활 국제현장실습 펼쳐
- 7경주시, 금리단길 창업 지원사업 본격화…빈 점포 활용한 구도심 활력 기대
- 8한국수력원자력, 세르비아 에너지광업부와 원자력·수소 협력 나선다
- 9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후계농업민 복무현장 방문
- 10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제230호 착한일터’ 가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