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시즌 2 공개
화제성·세일즈 잡은 유튜브 라방 쇼핑 선보일 것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엄카찬스는 CJ온스타일이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결합형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엄카찬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나누고, 이틀 뒤인 목요일 오후 8시마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진행자인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육아맘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정성있는 공감을 이끌어내 3040 여성들에게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2도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시즌 1을 촬영하며 직접 엄마들을 만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이달 30일에 공개되는 시즌 2 1화에서는 ‘수학 올림피아드’를, 내달 6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연령별 추천, 프로 여행러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엄카타임에서는 내달 1일 ‘누트라코스 아미노 데일리샷’을, 8일에는 ‘퍼울 리뉴 액체세제’를 특별 혜택에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엄카찬스 시즌1는 30분당 억대 판매, 유통업계 유튜브 채널 기준 단기간 최고 조회수 등의 진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며 “매진임박에서 선보이는 킬러 콘텐츠를 통해 확고한 팬덤을 구축, 적합한 상품을 연계해 화제성과 세일즈를 동시에 잡는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모빌리티, HL로보틱스·충북도청과 국내 최초 ‘로봇발레’ 서비스 개시
- 한화오션, 미래 K-해양방산 이끌 차세대 전략 수상함 공개
- 삼성, 구글·퀄컴 합작 첫 '안드로이드 XR 헤드셋' 22일 공개
- "누적 100만부 돌파"…한화, 2026년 점자달력 신청 시작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페어'…"4000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 신세계라이브쇼핑,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기라로쉬 단독 론칭
- GS리테일, 동작구와 ‘도보 배송원 어르신 일자리 동행 사업’ MOU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GA와 단거리 이착륙 무인기 개발 계약
- 한국타이어 ‘드라이브’, ‘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 참여
- 오뚜기, 플롭과 ‘매코매요·트러플마요’ 활용 한정 메뉴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키움증권-포인핸드, '끝까지 키움' 캠페인 협약식 체결
- 2카카오모빌리티, HL로보틱스·충북도청과 국내 최초 ‘로봇발레’ 서비스 개시
- 3한화오션, 미래 K-해양방산 이끌 차세대 전략 수상함 공개
- 4삼성, 구글·퀄컴 합작 첫 '안드로이드 XR 헤드셋' 22일 공개
- 5"누적 100만부 돌파"…한화, 2026년 점자달력 신청 시작
- 6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페어'…"4000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 7신세계라이브쇼핑,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기라로쉬 단독 론칭
- 8GS리테일, 동작구와 ‘도보 배송원 어르신 일자리 동행 사업’ MOU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GA와 단거리 이착륙 무인기 개발 계약
- 10한국타이어 ‘드라이브’, ‘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