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시즌 2 공개
화제성·세일즈 잡은 유튜브 라방 쇼핑 선보일 것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엄카찬스는 CJ온스타일이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결합형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엄카찬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나누고, 이틀 뒤인 목요일 오후 8시마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진행자인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육아맘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정성있는 공감을 이끌어내 3040 여성들에게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2도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시즌 1을 촬영하며 직접 엄마들을 만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이달 30일에 공개되는 시즌 2 1화에서는 ‘수학 올림피아드’를, 내달 6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연령별 추천, 프로 여행러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엄카타임에서는 내달 1일 ‘누트라코스 아미노 데일리샷’을, 8일에는 ‘퍼울 리뉴 액체세제’를 특별 혜택에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엄카찬스 시즌1는 30분당 억대 판매, 유통업계 유튜브 채널 기준 단기간 최고 조회수 등의 진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며 “매진임박에서 선보이는 킬러 콘텐츠를 통해 확고한 팬덤을 구축, 적합한 상품을 연계해 화제성과 세일즈를 동시에 잡는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오픈
- 신세계디에프, 노동부 주관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양마니찌개마을, 우수 점포에 기념품 전달
- 유클리드소프트, 통합 보안 플랫폼 ‘SecuAI’ 고도화 속도
- [인사] SPC그룹
- 문구도매쇼핑몰 퍼줌, 유치원·학원 크리스마스선물 신상품 출시
- 글로벌 보안 기업 이반티,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기능 강화
- 롯데칠성음료, 재생 플라스틱 '칠성사이다 500ml 페트병' 도입
- 한미약품 면역조절 항암 신약 HM16390, 글로벌 단독·병용 임상 순항
- 푸드테크 기업 넷, 고체형 토닉워터 ‘포켓토닉’으로 해외 진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애원, ‘2025 꿈키우미서포터즈 초청행사’ 개최
- 2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오픈
- 3신세계디에프, 노동부 주관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4양마니찌개마을, 우수 점포에 기념품 전달
- 5유클리드소프트, 통합 보안 플랫폼 ‘SecuAI’ 고도화 속도
- 6SPC그룹
- 7문구도매쇼핑몰 퍼줌, 유치원·학원 크리스마스선물 신상품 출시
- 8남원시의회, 5분 자유발언서 도시 시정 전방위 개선 촉구
- 9글로벌 보안 기업 이반티,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기능 강화
- 102025 용담검무, 남원서 이틀간 전통·무예·예술의 장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