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시즌 2 공개
화제성·세일즈 잡은 유튜브 라방 쇼핑 선보일 것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엄카찬스는 CJ온스타일이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결합형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엄카찬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나누고, 이틀 뒤인 목요일 오후 8시마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진행자인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육아맘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정성있는 공감을 이끌어내 3040 여성들에게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2도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시즌 1을 촬영하며 직접 엄마들을 만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이달 30일에 공개되는 시즌 2 1화에서는 ‘수학 올림피아드’를, 내달 6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연령별 추천, 프로 여행러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엄카타임에서는 내달 1일 ‘누트라코스 아미노 데일리샷’을, 8일에는 ‘퍼울 리뉴 액체세제’를 특별 혜택에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엄카찬스 시즌1는 30분당 억대 판매, 유통업계 유튜브 채널 기준 단기간 최고 조회수 등의 진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며 “매진임박에서 선보이는 킬러 콘텐츠를 통해 확고한 팬덤을 구축, 적합한 상품을 연계해 화제성과 세일즈를 동시에 잡는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중고차 브랜드 다온티앤티 '다음카' 출범
- 효성, DMZ 숲에 토종 자생식물 약 2만4500본 심어
-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6일 견본주택 오픈
- 신세계세점, 명동점서 '폴앤바니' 체험형 이벤트 오픈
- 목동10단지 재건축, 한국토지신탁 사업시행자로 지정
- 두산에너빌리티, GS반월열병합발전과 발전소 현대화 협력 MOU 체결
- HD현대중공업, 동남아 함정 시장 공략 박차
- HD현대케미칼, 국내 석화업계 최초 LNG 해외 직도입
- 두산에너빌리티, '트리븐 서산' 내달 분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지중화 사업 예산 절감으로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 2진도군, 5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3대한민국재향군인회,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 4해남군, 흑석산 자연휴양림서 만나는 특별한 태교여행
- 5남원산 천연원료 담은 K-뷰티, 세계시장 두드린다
- 6통합의학의 미래 향한 여정, 장흥군,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 26일 개막
- 7남원시, 제2회 전북포럼 성공 개최…농생명·문화·관광 미래 전략 제시
- 8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중고차 브랜드 다온티앤티 '다음카' 출범
- 9신안군, 사회복지가족 힐링캠프 진행
- 10폐교에서 글로벌 캠퍼스로…남원시, 국유재산 활용 새 역사 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