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슨방음방진, 엘리베이터 소음 방지 제품 맞춤형 설치 메뉴얼 공개

방음방진 전문 기업 유니슨방음방진㈜(대표 정주목)가 엘리베이터 소음 방지 제품에 대한 고객 맞춤형 설치 매뉴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뉴얼은 엘리베이터 소음 및 진동 문제 솔루션 관련 정확한 설치 방법을 제공한다.
유니슨방음방진은 ‘엘리베이터 운행 소음진동 저감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서비스는 설계, 컨설팅, 제품, 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설계 단계에서는 최신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해 소음과 진동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컨설팅 단계에서는 전문가가 현장 조사부터 문제 분석, 해결 방안 제시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지원한다.
또한 제품 단계에서는 다양한 방음 및 방진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옵션을 제공, 시공 단계에서는 전문 시공팀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설치 작업을 진행해 철저한 품질 관리를 구현하고 있다.
특히 유니슨방음방진은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모여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이강점으로 엘리베이터부터 건물 및 기계 설비의 운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진동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성을 갖췄다.
정주목 유니슨방음방진㈜ 대표는 “정밀한 진동 분석을 통해 고객의 건물 및 기계 설비에서 발생하는 여러 진동 원인을 파악하고 필요한 기술적 접근 방법을 결정한다”며 “다양한 방진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특정 상황에 최적화된 방진 시스템을 설계하고 정확하게 시공해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