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8-01 15:05:02
수정 2024-08-01 15:05:02
정의준 기자
0개

홈치킨 사세(대표 김광선)가 브랜드 전속 모델 류승룡과 함께하는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베우 류승룡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는 씬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진지한 표정으로 그동안 먹어본 치킨 맛을 평가한 뒤 최고의 치킨을 선정하는 콘셉트로 류승룡 특유의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명품연기를 담은 연출이 특징이다.
배우 류승룡이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로 출시 이후 3천만팩 이상 판매된 사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천만 흥행 배우가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삼천맛 흥행 치킨, 사세 버팔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업체는 ‘사세 버팔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세 버팔로’ 윙&봉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공식몰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사세는 TV 광고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편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사세 버팔로 윙&봉 ’의 흥행세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tvN 채널과 사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