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8-01 15:05:02
수정 2024-08-01 15:05:02
정의준 기자
0개

홈치킨 사세(대표 김광선)가 브랜드 전속 모델 류승룡과 함께하는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베우 류승룡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는 씬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진지한 표정으로 그동안 먹어본 치킨 맛을 평가한 뒤 최고의 치킨을 선정하는 콘셉트로 류승룡 특유의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명품연기를 담은 연출이 특징이다.
배우 류승룡이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로 출시 이후 3천만팩 이상 판매된 사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천만 흥행 배우가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삼천맛 흥행 치킨, 사세 버팔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업체는 ‘사세 버팔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세 버팔로’ 윙&봉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공식몰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사세는 TV 광고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편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사세 버팔로 윙&봉 ’의 흥행세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tvN 채널과 사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 대선 오전 11시 투표율 18.3%…“800만 명 넘었다”
- 국민의힘 '독재 저지' 투표 독려…"한 표가 국가 미래 결정지어"
- 민주, '내란심판' 투표 호소…"무너진 민주주의 일으켜 세워달라"
- 대선 오전 10시 투표율 13.5%…20대보다 1.7%p↑
- [속보] 21대 대선 투표율 오전 10시 현재 13.5%
- 행안장관 대행, 대선 투·개표 지원상황실 방문해 투표 진행 상황 점검
- 대선 오전 9시 투표율 9.2%…20대比 1.1%p↑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군, 호국보훈의 달 맞이 '행복순창몰' 농특산물 할인행사
- 2임실군, '제44회 임실군민의 장' 후보자 추천 접수…20일까지
- 3순창쌀로 만든 '순창발효쌀 3종', 대형 온라인몰 입점…본격 판매 돌입
- 4임실치즈테마파크, 150여 종 장미꽃 만개 절정…관광객 북적
- 5KAI, 두 번째 ‘K-AI‘ 세미나 개최..."항공우주 제조·개발에 AI 혁신 더한다"
- 6케이메디허브 오상민 연구원,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7대구문화예술진흥원, 2025 대구시 산하 공공기관 인권경영협의회 개최
- 8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9하루의 중간 휴식, ‘초여름’의 대구콘서트하우스
- 10의성군, 산불 피해 지역 회복 위한 심포지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