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8-01 15:05:02
수정 2024-08-01 15:05:02
정의준 기자
0개

홈치킨 사세(대표 김광선)가 브랜드 전속 모델 류승룡과 함께하는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베우 류승룡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는 씬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진지한 표정으로 그동안 먹어본 치킨 맛을 평가한 뒤 최고의 치킨을 선정하는 콘셉트로 류승룡 특유의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명품연기를 담은 연출이 특징이다.
배우 류승룡이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로 출시 이후 3천만팩 이상 판매된 사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천만 흥행 배우가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삼천맛 흥행 치킨, 사세 버팔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업체는 ‘사세 버팔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세 버팔로’ 윙&봉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공식몰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사세는 TV 광고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편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사세 버팔로 윙&봉 ’의 흥행세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tvN 채널과 사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도구 스카이브 '니비게이트'…'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새로운 결핵 백신·치료 플랫폼 개발…수지상세포 활용
- 바른세상병원, 4주기 연속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2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3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4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5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6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7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 8달성군 시설관리공단, 기상청 ‘날씨경영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9이철우 경북도지사 “청도 열차사고 공식 명칭 ‘무궁화호 열차사고’로 통일” 요구
- 10경상북도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 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