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8-01 15:05:02
수정 2024-08-01 15:05:02
정의준 기자
0개

홈치킨 사세(대표 김광선)가 브랜드 전속 모델 류승룡과 함께하는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베우 류승룡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는 씬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진지한 표정으로 그동안 먹어본 치킨 맛을 평가한 뒤 최고의 치킨을 선정하는 콘셉트로 류승룡 특유의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명품연기를 담은 연출이 특징이다.
배우 류승룡이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로 출시 이후 3천만팩 이상 판매된 사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천만 흥행 배우가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삼천맛 흥행 치킨, 사세 버팔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업체는 ‘사세 버팔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세 버팔로’ 윙&봉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공식몰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사세는 TV 광고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편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사세 버팔로 윙&봉 ’의 흥행세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tvN 채널과 사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기아, 11월 미국서 15만4308대 판매…하이브리드 ‘역대 최대’
- 2학교비정규직연대 5일 총파업…부산교육청, 업무처리 매뉴얼 일선 학교 배포
- 3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국서 한식 요리대회와 게릴라 키친 성료
- 4하나증권, 국내 대표 기업 24곳 모은 ‘2025 라이벌스컵’ 개최
- 5KT, 유심 무상 교체 수도권·강원 이어 전국으로 확대
- 6LG전자, CES2026 초청…'공감 지능' 비전 소개
- 7풀리 “카디비,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 소개”
- 8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사회정착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
- 9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롯데칠성음료와 학교 급식 특식 이벤트
- 10NH농협은행, 금융권 최초 AI기반 신용감리시스템 특허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