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8-01 15:05:02
수정 2024-08-01 15:05:02
정의준 기자
0개
홈치킨 사세(대표 김광선)가 브랜드 전속 모델 류승룡과 함께하는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베우 류승룡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는 씬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진지한 표정으로 그동안 먹어본 치킨 맛을 평가한 뒤 최고의 치킨을 선정하는 콘셉트로 류승룡 특유의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명품연기를 담은 연출이 특징이다.
배우 류승룡이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로 출시 이후 3천만팩 이상 판매된 사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천만 흥행 배우가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삼천맛 흥행 치킨, 사세 버팔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업체는 ‘사세 버팔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세 버팔로’ 윙&봉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공식몰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사세는 TV 광고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편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사세 버팔로 윙&봉 ’의 흥행세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tvN 채널과 사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