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국제로타리3640지구 첫 임원 월례회서 RI회장상 수상
40여년간 다양한 봉사활동 이어와

[서울경제TV 부산=김정옥 기자] 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 아도니스홀에서 개최된 국제로타리 3640지구 2024~2025년도 첫 임원 월례회에서 RI(Rotary International, 국제로터리, 미국 시카고) R. 고든 R. 매키넬리 회장으로부터 가장 권위 있는 상패와 배지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월례회에는 윤원 조홍규 총재, 소청 신영진 전 총재, 의정 구교운 전 총재 등 250여명의 임원진이 참석했다.
이 상은 RI이사, 지구 총재 등도 받기 어려운 상으로 알려졌다. 임원진들은 모든 로타리안의 선망인 RI의 봉사상을 받은 박 회장을 축하했다.
박 회장은 서울패밀리로타리클럽의 회장으로서 최단기 회원증강, 로타리재단 5만달러 이상 고액기부, 교도소 봉사, 중증장애인 봉사, 무료급식 봉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온 점에서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 회장의 봉사 활동은 20대부터 시작해 40여년간 교정기관, 장애인단체, 재향군인회, 대한노인회, 요양원,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올해 4월에는 33년간 교정기관 재소자들을 위한 인권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제61회 법의 날에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준희 회장은 “올해는 동백장 수상과 함께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RI 회장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2024년 뜻깊은 한해를 보내고 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