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독일 '레드닷 어워드2024' 본상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08-03 11:16:50
수정 2024-08-03 11:16:50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KB국민카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24'에서 대표 상품인 'WE:SH (위시) 카드'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는 60개국으로부터 접수된 약 2만2,000여개의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다.
위시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드 디자인은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인 '맞춤 혜택'을 '싱글', '커플', '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
'위시'라는 이름이 담고 있는 'We wish you happiness'라는 의미를 고객에게 전하고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사용할 때마다 주위를 환기시키며 브랜드가 전달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시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긍정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 모바일 전용 ‘ONE주택담보대출’ 출시
- KB국민은행,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 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초청 연말 컨퍼런스 개최
- 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조이웍스앤코 "호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 매출 성장세"
- SKAI인텔리전스, ‘AI 서밋 서울 2025’ 참가
- 키움증권, 대학생 50명에 장학금 1억원 전달
- 하나자산운용, ‘하나파이팅코리아’ 펀드 순자산 1000억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익 113억원…전년比 47.2%↑
- 2원텍, 영업이익 전년 대비 87% 증가…“글로벌 경쟁력 확보”
- 3집현전 인베스트 앤 인사이트, 엔젤 투자사로 출범
- 4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5AI 중심도시 해남군, 공직자 역량 강화 'A.C.E 미래 양성교육' 진행
- 6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7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8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9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 10김철우 보성군수 "군민 모두가 건강한 지역 공동체로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