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독일 '레드닷 어워드2024' 본상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08-03 11:16:50
수정 2024-08-03 11:16:50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KB국민카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24'에서 대표 상품인 'WE:SH (위시) 카드'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는 60개국으로부터 접수된 약 2만2,000여개의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다.
위시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드 디자인은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인 '맞춤 혜택'을 '싱글', '커플', '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
'위시'라는 이름이 담고 있는 'We wish you happiness'라는 의미를 고객에게 전하고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사용할 때마다 주위를 환기시키며 브랜드가 전달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시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긍정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