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독일 '레드닷 어워드2024' 본상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4-08-03 11:16:50
수정 2024-08-03 11:16:50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KB국민카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24'에서 대표 상품인 'WE:SH (위시) 카드'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는 60개국으로부터 접수된 약 2만2,000여개의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다.
위시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드 디자인은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인 '맞춤 혜택'을 '싱글', '커플', '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
'위시'라는 이름이 담고 있는 'We wish you happiness'라는 의미를 고객에게 전하고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사용할 때마다 주위를 환기시키며 브랜드가 전달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시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긍정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