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글로벌 사진 공모전 개최…"신라면과 추억 자랑"
경제·산업
입력 2024-08-05 13:30:35
수정 2024-08-05 13:30:35
이수빈 기자
0개
신라면과 함께한 장면 응모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농심이 전 세계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신라면을 주제로 ‘글로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글로벌 시장에서 농심 라면의 위상과 세계인의 한 끼 식사로 자리잡은 대중성을 강조하기 위한 취지다.
공모전 응모는 국적에 무관하게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국을 제외한 해외 현지 분위기와 문화를 담은 랜드마크에서 신라면과 함께하는 장면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에 신라면 브랜드를 반드시 노출해야 하며 해외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주요 제품을 함께 활용해도 된다.
공모 마감은 오는 10월 6일이다. 이후 농심은 심사를 거쳐 10월 2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1등 1명·2등 2명·3등 10명·입상 20명으로 총 33명을 선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사진작품을 공모하게 됐다”며 “해외 교민, 관광객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파마, 3분기 매출액 192억…"포트폴리오 확장 지속"
- 폴라리스오피스, 3분기 누적 영업익 92억…전년比 72%↑
- 포바이포, AI 화질 개선 방법 ICCE 2025 학회 논문 채택
- 온더아이티, ‘유저 컨퍼런스 2024 - AI 기반의 통합 업무시스템’ 개최
- 팀네이버, 사우디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네이버 밴드, 美서 월간 활성 사용자 수 600만 돌파
- 현대차 장재훈 사장, 부회장 승진…무뇨스 첫 외국인 CEO
- LGU+,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 개최…"함께 성장"
- 파리바게뜨, ‘엔시티 위시’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
- 하이트진로, ‘진로’ 브랜드 겨울 마케팅…"젊은 이미지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K-슬롯머신, 필리핀 시장 집중공략 나선다
- 2한국파마, 3분기 매출액 192억…"포트폴리오 확장 지속"
- 3폴라리스오피스, 3분기 누적 영업익 92억…전년比 72%↑
- 4부산시, 동부산 공영차고지 환승시설 '탈바꿈'
- 5포바이포, AI 화질 개선 방법 ICCE 2025 학회 논문 채택
- 6온더아이티, ‘유저 컨퍼런스 2024 - AI 기반의 통합 업무시스템’ 개최
- 79월 은행 대출 연체율 0.45%…전달比 0.08%p 하락
- 8팀네이버, 사우디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9네이버 밴드, 美서 월간 활성 사용자 수 600만 돌파
- 10현대차 장재훈 사장, 부회장 승진…무뇨스 첫 외국인 CEO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