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한국해비타트 주관 ‘815런’ 행사 후원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고 가수 션이 함께하는 ‘2024 815런 캠페인’에 3년 연속 후원 기업으로 함께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2024 815런은 독립유공자의 공헌과 헌신에 대한 감사함과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새기고 ‘잘될 거야 대한민국’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기부 마라톤 캠페인이다. 기부금 및 캠페인 수익금 전액은 모두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사용된다.
이번 815런은 역대 최대 규모로 총 1만6,3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8.15 광복의 역사적 의의를 함께 한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오프라인 런과 버추얼 런으로 진행되며 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메달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런은 8월 15일 상암 월드컵 공원에서 총 8.15km를 달리는 코스로 진행된다. 버추얼 런은 참가자가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 코스를 선택해 달린 후 네이버 클립, 블로그 포스팅, 인스타그램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완주를 인증하는 방식이다. 코스는 삼일절, 광복 원년, 광복절의 의미를 가진 3.1km, 4.5km, 8.15km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부터 한국해비타트의 815 캠페인을 통해 3년 연속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참여하고 있다. 지금까지 815런에서 총 45억여 원의 기금이 조성돼 총 14개 가정에 안락한 보금자리를 헌정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추진
- 패밀라운지∙스타플래닛 주관 ‘가족★공감’ 클라운지 콘서트 성료
- SFG, 6·25 기념 인천보훈지청 찾아 ‘인정 나눔’ 실천
- 한국앤컴퍼니그룹, 아이디어 발굴 프로젝트 'P.LAB 공모전’ 개최
- 제주항공, 골프존과 공동 마케팅 추진…“마케팅 시너지 강화”
- 쿼드메디슨, UK-SEA백신 허브 회의서 독자 기술력 선봬
-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환승 내항기 연계 예매 개시
- 가스공사, 올여름 역대급 폭염 대비 현장 안전 확보 '총력'
- 문혁수 LG이노텍 "패러다임 변화"…스마트폰 슬림화·고사양화 이끈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은행, 전세지킴이 서비스 출시…전세 사기 예방 기대
- 2광주은행·기보 중소기업 금융지원 확대…1억원 특별출연
- 3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 4서울대병원, 휴고 로봇으로 고난도 난소암 수술 국내 첫 시행
- 5부산시, 세대 맞춤형 '희망더함주택' 공급 확대
- 6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추진
- 7패밀라운지∙스타플래닛 주관 ‘가족★공감’ 클라운지 콘서트 성료
- 8불법도박 근절, ‘민·관·군·경·학계’ 한 자리에
- 9인기 해수욕장을 한 눈에, '여름 해변 지도' 공개
- 10국립공원공단-포스코엠텍 시각장애인을 위한 ESG 협력사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