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간 구도일” 에쓰오일, 티웨이항공과 협업 마케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08-21 13:22:58
수정 2024-08-21 13:22:58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S-OIL(에쓰오일)이 티웨이항공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티웨이항공과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에쓰오일 캐릭터인 구도일이 티웨이항공의 신규 취항지 유럽 5개국을 여행하는 장면을 담은 콜라보 영상은 에쓰오일 및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마케팅과 함께 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댓글 및 팔로우를 통한 추첨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티웨이항공 유럽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권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계획되어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의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확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