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간 구도일” 에쓰오일, 티웨이항공과 협업 마케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08-21 13:22:58
수정 2024-08-21 13:22:58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S-OIL(에쓰오일)이 티웨이항공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티웨이항공과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에쓰오일 캐릭터인 구도일이 티웨이항공의 신규 취항지 유럽 5개국을 여행하는 장면을 담은 콜라보 영상은 에쓰오일 및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마케팅과 함께 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댓글 및 팔로우를 통한 추첨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티웨이항공 유럽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권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계획되어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의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확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