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간 구도일” 에쓰오일, 티웨이항공과 협업 마케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08-21 13:22:58
수정 2024-08-21 13:22:58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S-OIL(에쓰오일)이 티웨이항공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티웨이항공과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에쓰오일 캐릭터인 구도일이 티웨이항공의 신규 취항지 유럽 5개국을 여행하는 장면을 담은 콜라보 영상은 에쓰오일 및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마케팅과 함께 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댓글 및 팔로우를 통한 추첨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티웨이항공 유럽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권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계획되어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의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확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 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보안·맞춤 기능 강화
- KT,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 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 2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보안·맞춤 기능 강화
- 3KT,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 4꿈꾸는 아이들의 축제...‘2024년 제1회 원주시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개최
- 5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6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7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8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9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10"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