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8-21 14:26:25
수정 2024-08-21 14:26:25
김민 기자
0개
“레이어 오브 러브’를 주제로 가을 감성 로맨틱룩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뮤즈인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24년 가을 캠페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레이어 오브 러브(Layer of Love)’를 주제로 선보인 캠페인은 깊어 가는 가을의 분위기와 사랑이 겹겹이 쌓이는 순간들을 표현했다.
특히 로엠이 이번 캠페인에서 강조한 로맨틱룩은 파스텔 톤의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미디 기장의 셋업 스커트로 완성됐다.
또한 화이트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하거나, 내추럴한 롱 원피스를 레더 재킷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로엠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재킷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테일로 출시됐다. 적당한 무게감과 매트한 텍스처의 재킷은 레더 벨트를 세트로 갖춰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도 로엠만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정소민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올 가을에는 로엠의 로맨틱룩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比 44.6%↑
- 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 마린바이오프로세스, 키 성장 건기식 ‘키위아이하이’ 출시
- 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1309억원…전년比 50%↑
- 한미, 팩트시트 발표…“車 관세 15% 인하,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
- 푸드케어 기업 한국메디칼푸드, 겨울철 면역 관리 제품 3종 제안
- 대학생 3인,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ALIKE’ 론칭
- 김환기의 ‘무제’ 아트픽서 공개…한국 추상미술의 정수를 만나다
- [인사] 대보그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比 44.6%↑
- 2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3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 4마린바이오프로세스, 키 성장 건기식 ‘키위아이하이’ 출시
- 5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1309억원…전년比 50%↑
- 6해남군의회, '해남군·안양시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참여
- 7한미, 팩트시트 발표…“車 관세 15% 인하,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
- 8원주시, 공무원 사칭 사기 시도 사례 발생 ... 시민 주의 당부
- 9원주시, 샘마루초 학생대표단 통해 네덜란드 ‘WONJU’ 중대에 감사 서한 전달
- 10장흥군,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