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8-21 14:26:25
수정 2024-08-21 14:26:25
김민 기자
0개
“레이어 오브 러브’를 주제로 가을 감성 로맨틱룩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뮤즈인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24년 가을 캠페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레이어 오브 러브(Layer of Love)’를 주제로 선보인 캠페인은 깊어 가는 가을의 분위기와 사랑이 겹겹이 쌓이는 순간들을 표현했다.
특히 로엠이 이번 캠페인에서 강조한 로맨틱룩은 파스텔 톤의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미디 기장의 셋업 스커트로 완성됐다.
또한 화이트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하거나, 내추럴한 롱 원피스를 레더 재킷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로엠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재킷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테일로 출시됐다. 적당한 무게감과 매트한 텍스처의 재킷은 레더 벨트를 세트로 갖춰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도 로엠만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정소민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올 가을에는 로엠의 로맨틱룩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앤서스랩코리아, 글로벌 확장 위한 47개 포지션 채용
- 크리에이티브랩, 中 청두서 '웹3 시대 AI 활용 방안' 발표
- LGD, ‘2025 ESG 리포트’ 발간…"온실가스 배출량 43% 감축"
- 인젠트, ‘솔루션데이’ 개최…"디지털 전환 핵심 해법 제시"
-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공략 본격화"
- 이마트24, 한국 편의점 최초 14억 인도 시장 진출
- “청년이 만든 정책”…증평청년커뮤니티, 국립한국교통대와 상생 행보
- 아펠코스메틱,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썸머 컬쳐 페어’ 참가
- 교촌치킨,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
- SSG닷컴,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우수 고객 혜택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앤서스랩코리아, 글로벌 확장 위한 47개 포지션 채용
- 2원주시, 디지털 의료기기 산업 생태계 조성 본격화...산업부 공모 선정
- 3크리에이티브랩, 中 청두서 '웹3 시대 AI 활용 방안' 발표
- 4강원랜드,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수료식 ․ 가족초청행사 성료
- 5전춘성 진안군수, 기재부 찾아 140억 양명 재해지구 정비사업 국비 요청
- 6LGD, ‘2025 ESG 리포트’ 발간…"온실가스 배출량 43% 감축"
- 7인젠트, ‘솔루션데이’ 개최…"디지털 전환 핵심 해법 제시"
- 8스포츠서울 주주연대 "상폐 주범 6년째 수사 지체" 분통
- 9국민연금 저소득 보험료 지원, 3년 만에 30만 명 돌파
- 10더벤티,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공략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