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가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 캡슐 컬렉션 ‘시그니처 컬렉션 : The Scenes’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작년 봄·여름 시즌에 처음 론칭한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차분한 가을의 계절감과 외출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담았다. 절제된 로맨틱과 우아함을 표현한 메인 컬렉션은 트위드 셋업, 원피스, 레이스 블라우스, 글리터 가디건 등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질감의 감각적인 가을 룩을 선보인다.
먼저 중요하고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멀티 컬러 믹스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제안한다. 이들은 가을·겨울(FW) 시즌에 어울리는 입체감과 두께감, 모던한 배색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클래식한 블랙에 실버 메탈 사를 믹스한 ‘자카드 롱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와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에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가벼운 아이템들도 새롭게 출시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트리밍 재킷’은 과하지 않은 보석 장식을 더해 우아한 매력을 강조하며, 반짝이는 글리터 원사 믹스의 ‘주얼 버튼 가디건’은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격식을 갖춰야 하는 특별한 순간은 물론, 일상적인 하객룩, 데이트룩 등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데일리 꾸뛰르(Daily Couture)’ 무드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올 가을 패션에 우아함을 더하고 싶다면, 로엠의 시그니처 컬렉션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