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공식 파트너사 참여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은 지난 22일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K-WORLD DREAM AWARDS)’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K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K팝 페스티벌로 전 세계 팬들과 미디어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에이트립은 이번 시상식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 대상으로 한국의 매력적인 여행지와 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맡았다. 행사 기간 크리에이트립은 시상식에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부스를 열어 한국 관광 정보와 트렌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약 1천여 명의 K팝 팬들이 방문했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글로벌 K팝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이번 행사는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다양한 한국의 즐길거리를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와 협력헤 더 많은 외국인들에게 한국 여행의 즐거움을 알려 한국을 방문을 유도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등을 통해 전 세계 198개국에 생중계 됐으며, 일본에서는 영상 서비스 플랫폼 레미노(Lemino)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됐다.
특히 행사에는 K팝 최전방에서 활약 중인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JD1을 비롯해 그룹 NCT 127,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베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출연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평택시, 전 세계 반도체 ‘요충지’ 적합
- 2기장군, 정관 중앙공원 '우수유출저감시설 설치사업' 박차
- 3“깨끗한 거리 함께 만들어요”…진에어, 봄맞이 환경 정화 활동
- 4래시, 봄맞이 '블랙데이' 맞이 ‘래시데이 1+1 행사’ 진행
- 5DL이앤씨, 3900억 규모 '장충동 플래그십 호텔개발사업' 수주
- 6삼광의료재단, '채석래 신임 진단검사의학과 총괄원장' 취임
- 7김포시, 월곶~대곶 가로등 교체
- 8코웨이, 쿠쿠홈시스에 손배소…"얼음 정수기 디자인 침해"
- 9"1분기 증권업 실적 시장 기대 부합…NH투자 최선호"-키움
- 10하나證, CJ ENM·SBS 목표가↓…"정치 불안에 광고 부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