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공식 파트너사 참여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은 지난 22일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K-WORLD DREAM AWARDS)’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K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K팝 페스티벌로 전 세계 팬들과 미디어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에이트립은 이번 시상식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 대상으로 한국의 매력적인 여행지와 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맡았다. 행사 기간 크리에이트립은 시상식에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부스를 열어 한국 관광 정보와 트렌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약 1천여 명의 K팝 팬들이 방문했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글로벌 K팝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이번 행사는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다양한 한국의 즐길거리를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와 협력헤 더 많은 외국인들에게 한국 여행의 즐거움을 알려 한국을 방문을 유도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등을 통해 전 세계 198개국에 생중계 됐으며, 일본에서는 영상 서비스 플랫폼 레미노(Lemino)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됐다.
특히 행사에는 K팝 최전방에서 활약 중인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JD1을 비롯해 그룹 NCT 127,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베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출연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2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3광주시 교육청, 제주항공 참사 학생 유가족에 ‘SOS 지원금’ 지급
- 4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5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6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7'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8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9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10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