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키즈,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활동성 등 초점”
경제·산업
입력 2024-09-04 10:27:25
수정 2024-09-04 10:27:25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FW 신상품은 유치원, 학교 등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활동성과 관리의 용이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올해 봄 시즌에 매출을 견인했던 대표 아이템 바시티점퍼를 폭신하고 세탁이 쉬운 쿠션지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아이들이 착용 시 불편함이 없게 제작했다.
쉽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했으며, 헌터 컬러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크롭 기장이나 핑크 컬러 등 여아를 타깃으로 한 바시티점퍼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영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맨투맨·후드·스커트셋업 등 세트로도, 따로도 입힐 수 있는 ‘상하세트’의 유형을 다각화했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캐릭터 컬래버 긴팔 파자마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매일 입는 베이직부터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간절기에서 쌀쌀한 가을까지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기 좋은 등교룩을 제안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比 44.6%↑
- 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 마린바이오프로세스, 키 성장 건기식 ‘키위아이하이’ 출시
- 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1309억원…전년比 50%↑
- 한미, 팩트시트 발표…“車 관세 15% 인하,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
- 푸드케어 기업 한국메디칼푸드, 겨울철 면역 관리 제품 3종 제안
- 대학생 3인,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ALIKE’ 론칭
- 김환기의 ‘무제’ 아트픽서 공개…한국 추상미술의 정수를 만나다
- [인사] 대보그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比 44.6%↑
- 2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3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 4마린바이오프로세스, 키 성장 건기식 ‘키위아이하이’ 출시
- 5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1309억원…전년比 50%↑
- 6해남군의회, '해남군·안양시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참여
- 7한미, 팩트시트 발표…“車 관세 15% 인하,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
- 8원주시, 공무원 사칭 사기 시도 사례 발생 ... 시민 주의 당부
- 9원주시, 샘마루초 학생대표단 통해 네덜란드 ‘WONJU’ 중대에 감사 서한 전달
- 10장흥군,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