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키즈,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활동성 등 초점”
경제·산업
입력 2024-09-04 10:27:25
수정 2024-09-04 10:27:25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FW 신상품은 유치원, 학교 등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활동성과 관리의 용이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올해 봄 시즌에 매출을 견인했던 대표 아이템 바시티점퍼를 폭신하고 세탁이 쉬운 쿠션지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아이들이 착용 시 불편함이 없게 제작했다.
쉽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했으며, 헌터 컬러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크롭 기장이나 핑크 컬러 등 여아를 타깃으로 한 바시티점퍼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영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맨투맨·후드·스커트셋업 등 세트로도, 따로도 입힐 수 있는 ‘상하세트’의 유형을 다각화했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캐릭터 컬래버 긴팔 파자마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매일 입는 베이직부터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간절기에서 쌀쌀한 가을까지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기 좋은 등교룩을 제안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진공, 대전 공공기관과 청렴·윤리·인권 가치 실천 결의대회
- DDP 쇼룸 전시 '어른이 보호구역' 개막 1주 만에 4만 명 방문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가족견학프로그램 진행
-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 쿠팡, 제주산 수산물 새벽배송…전국 와우회원 항공 직송
- 대명자이그랜드시티 입주예정자협의회, GS건설에 손편지·그림 전달
- 호퍼, 세민얼굴기형돕기회와 협약…봉사활동 진료복 후원
- 동반위-CJ온스타일, MOU 체결…중소기업 ESG 확대
- 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예상치 대폭 상회…신작 흥행 주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진공, 대전 공공기관과 청렴·윤리·인권 가치 실천 결의대회
- 2DDP 쇼룸 전시 '어른이 보호구역' 개막 1주 만에 4만 명 방문
- 3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가족견학프로그램 진행
- 4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5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6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 7쿠팡, 제주산 수산물 새벽배송…전국 와우회원 항공 직송
- 8대명자이그랜드시티 입주예정자협의회, GS건설에 손편지·그림 전달
- 9호퍼, 세민얼굴기형돕기회와 협약…봉사활동 진료복 후원
- 10동반위-CJ온스타일, MOU 체결…중소기업 ESG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