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프롬더스킨 선케어’, KLPGA 공식 스폰서 선정

바이오모아메디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KLPGA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스폰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된 프롬더스킨은 K-뷰티와 K-스포츠의 만남을 상징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는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대회에 대표 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젤패치, 선크림, 미라클밤 등 선라인 제품을 협찬해 선수들의 피부 보호하고 갤러리들에게도 K-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젤패치’는 일명 ‘바르는 선패치’로 골퍼들 사이에서 ‘필드 잇템’으로 소문이 나면서 1차 생산 제품이 완판된 바 있다.
또한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밤’은 삼각형 모양의 용기를 사용해 원하는 부위에 손대지 않고 쉽게 바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스틱 타입의 문제점인 끈적임과 발림성을 개선해 사용 후 피부 톤업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크림’은 피부 결과 톤을 정리해주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롬더스킨의 KLPGA 스폰서십은 단순한 마케팅 전략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작용할 전망”이라며 “아시아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프롬더스킨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의 국제적 위상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영훈 바이오모아메디칼 부사장은 "이번 KLPGA 공식 스폰서 선정은 프롬더스킨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K-뷰티와 K-스포츠의 만남을 통해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혁신적인 제품력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자사 제품 10종을 등록했으며, K-뷰티와 K-스포츠의 시너지를 통해 국제 무대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