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프롬더스킨 선케어’, KLPGA 공식 스폰서 선정

바이오모아메디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KLPGA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스폰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된 프롬더스킨은 K-뷰티와 K-스포츠의 만남을 상징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는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대회에 대표 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젤패치, 선크림, 미라클밤 등 선라인 제품을 협찬해 선수들의 피부 보호하고 갤러리들에게도 K-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젤패치’는 일명 ‘바르는 선패치’로 골퍼들 사이에서 ‘필드 잇템’으로 소문이 나면서 1차 생산 제품이 완판된 바 있다.
또한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밤’은 삼각형 모양의 용기를 사용해 원하는 부위에 손대지 않고 쉽게 바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스틱 타입의 문제점인 끈적임과 발림성을 개선해 사용 후 피부 톤업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크림’은 피부 결과 톤을 정리해주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롬더스킨의 KLPGA 스폰서십은 단순한 마케팅 전략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작용할 전망”이라며 “아시아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프롬더스킨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의 국제적 위상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영훈 바이오모아메디칼 부사장은 "이번 KLPGA 공식 스폰서 선정은 프롬더스킨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K-뷰티와 K-스포츠의 만남을 통해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혁신적인 제품력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자사 제품 10종을 등록했으며, K-뷰티와 K-스포츠의 시너지를 통해 국제 무대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2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3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4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7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8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9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10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