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9-06 09:54:42
수정 2024-09-06 09:54:42
정의준 기자
0개

레드버튼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헸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카페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영상 설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식음료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든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2월 웹 예능 ‘워크맨’에 소개돼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며 “현재 전국에 89개의 매장을 운영 중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레드버튼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대중국 디커플링 해운정책은 기회... 대형 물류기업 육성 시급"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