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9-06 09:54:42
수정 2024-09-06 09:54:42
정의준 기자
0개
레드버튼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헸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카페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영상 설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식음료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든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2월 웹 예능 ‘워크맨’에 소개돼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며 “현재 전국에 89개의 매장을 운영 중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레드버튼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