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브덴, 커머스전문가 서성운 최고운영책임자 영입

비건 덴탈 브랜드 클로브덴의 운영하는 위생용품 전문기업 악어새플래닛은 CJ 계열사 최연소 리더 출신 서성운 최고운영책임자(COO)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전반적인 사업 총괄을 맡게 된 서성운 COO는 28세에 티몬 입사 1년 만에 최연소 파트장을 역임하며 기록적인 매출 성과를 기록한 바 있으며, CJ 계열사에서 브랜드 사업부터 신규 플랫폼 사업까지 브랜드와 커머스 경력을 고루 갖춘 인재이다.
이번 영입을 기반으로 클로브덴은 국내 덴탈케어 시장에서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을 강화하고 광고를 통한 기존의 판매 형태를 넘어 클로브덴의 충성 고객들을 위한 판매전략과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성운 COO는 ‘프리미엄 비건 덴탈’의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프리미엄의 가치를 높이고 기존 충성고객과 재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코어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실제 고객들의 구매패턴을 분석해 실제 생활권에서 어디서든 클로브덴 상품을 가까이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홈쇼핑 등 유통망을 확장할 방침이다. 오는 4분기에는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성운 클로브덴 COO는 “회사 성장 목표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극적 인재 영입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각 부분 유능한 인재들에 대한 영입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덴탈케어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국내외 유일무이한 회사로 만들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클로브덴은 지난해 론칭 1년만에 네이버 ‘치약’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3월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한 전략적 판매,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구매 등 채널별 특화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LG전자와 맞손…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움’ 선봬
- 한국마사회, 2025년 신입사원 임용식 개최…창사 이래 최다
- 다이나핏, 뮤즈 있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
- 한남2구역, 또 갈등…"시공사 교체 논의"
- 새로운 스타 탄생 기대감…올해 트리플 크라운 6일 스타트
- 진에어, 연간 프로모션 운영 계획 모아보기 페이지 오픈
- 쓰리에이치, 스포츠크림 아스릭손 신규 TVCF 공개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 경영 전문가 '김옥진' 대표이사 선임
- 불막열삼, 13일 ‘열삼데이’ 맞아 이벤트 동시 진행
-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 마농 문화체험 전국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평택시, ‘2025 꽃나들이’ 12일 개막
- 2인천시, 공공시설 혁신기술 시범 적용
- 3인천시, 학익유수지 정밀조사 돌입해
- 4임실군애향장학회, 2025 장학생 120명 선발…장학증서 수여
- 5임실군, 2025 옥정호 벚꽃축제 5일 개막
- 6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 2025 상반기 장학생 선발
- 7장수군·공무직지부, 2025 단체협약 체결…90개 조항 담아
- 8장수트레일레이스, 역대 최대 규모 2,500명 달린다
- 9고창노인청춘대학 150명 입학…“보람찬 노년, 함께 만들어가요”
- 10기아, LG전자와 맞손…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움’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