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벨, 왕홍 ‘따따’와 진행한 중국 라이브방송 매출 25억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09-11 11:11:47
수정 2024-09-11 11:11:47
정의준 기자
0개

고기능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제나벨(genabelle)이 지난 8월 14일 중국유명 왕홍 ‘따따’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25억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SNS플랫폼 ‘TIK-TOK(도우인)’에서 1093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 ‘따따부부’는 한국 뷰티를 전파하는 것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이다.
제나벨은 ‘따따부부’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미백기미와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고기능성 멜라케어 라인의 신제품 ‘멜라케어 토닝샷’을 선보였으며,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서 성공적인 매출성장을 이뤄냈다.
업체는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량으로 신제품 ‘멜라케어 토닝샷’은 방송시작 3시간 만에 전량 완판되었다고 설명했다.
김동준 제나벨 대표는 “더마코스메틱이 주목받고 있는 중국시장에 지유클리닉 박기범 원장님이 직접 성분개발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 제나벨은 콰이쇼우, 샤홍슈 등 중국시장에서의 판로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나벨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미국, 남미 등 해외에도 진출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