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벨, 왕홍 ‘따따’와 진행한 중국 라이브방송 매출 25억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09-11 11:11:47
수정 2024-09-11 11:11:47
정의준 기자
0개

고기능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제나벨(genabelle)이 지난 8월 14일 중국유명 왕홍 ‘따따’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25억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SNS플랫폼 ‘TIK-TOK(도우인)’에서 1093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 ‘따따부부’는 한국 뷰티를 전파하는 것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이다.
제나벨은 ‘따따부부’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미백기미와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고기능성 멜라케어 라인의 신제품 ‘멜라케어 토닝샷’을 선보였으며,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서 성공적인 매출성장을 이뤄냈다.
업체는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량으로 신제품 ‘멜라케어 토닝샷’은 방송시작 3시간 만에 전량 완판되었다고 설명했다.
김동준 제나벨 대표는 “더마코스메틱이 주목받고 있는 중국시장에 지유클리닉 박기범 원장님이 직접 성분개발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 제나벨은 콰이쇼우, 샤홍슈 등 중국시장에서의 판로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나벨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미국, 남미 등 해외에도 진출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