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스미, ‘K배터리쇼 2024’서 3D 가공품 서비스 'meviy' 및 경제형 제품 공개

한국미스미는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4)’에 참가해 혁신적인 3D 모델링 기반 가공품 견적 및 구매 플랫폼 ‘mevi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meviy’는 고객이 3D 모델링 파일을 업로드해 즉시 견적을 확인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가공품을 구매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제조업체들이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며, 2차전지 설비에서 사용하는 밀링, 선반, 판금 등의 다양한 가공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미스미는 이번 전시에서 가성비가 높은 ‘미스미 경제형’ 제품을 통해 안심 품질과 원가 절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비동계 부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경제형 상품군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과도한 정밀도를 배제하면서도 고객의 내구성 요구를 충족시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업체는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이차전지 대응 부품과 신상품 '리니어모터 액츄에이터'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현장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신규 가입 후 설문을 완료하면 미니 마사지건, 폴딩 카트, 3단우양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루 3회 진행되는 부스 투어 세션에서는 담당자가 리니어모터 액츄에이터와 이차전지 대응품을 소개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과 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여기에 선반 가공품에 대해서는 금액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며, 신상품 카탈로그도 무료로 배포한다.
한국미스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은 한국미스미의 혁신적인 ‘meviy’의 구매 편의성을 체험하고 안심품질 원가절감 경제형 라인업을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K-BATTERY SHOW 2024에서 ‘meviy’ 서비스는 제조업계에 혁신적인 솔루션으로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국미스미는 디지털 전환 추진을 통해 국내 제조업에 압도적인 시간 가치를 제공고 고객들과 지속 성장을 목표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9년 설립된 한국미스미는 자동화 부품 유통 및 판매를 주력으로 고객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혁신을 지원하는 파트너로 성장해왔다. 회사는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납기 관리, 구매 편의성을 통해 고객에게 시간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