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안전 캠페인 진행
GM, ‘안전 최우선 가치’ 확대 위해 전세계 사업장 대상 안전 주간 개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M 한국사업장은 지난 9일부터 일주일 간 GM의 ‘글로벌 안전 주간’ 캠페인에 참여, 전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안전 관련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안전 주간 캠페인은 GM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을 전 세계 모든 GM 사업장이 실천하기 위해 매년 9월 한 주 동안 전개해 오고 있는 활동이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안전 주간 캠페인의 주제는 ‘안전을 바탕으로 권한과 책임을 갖고 행동하기’로, 모든 임직원들이 안전에 대한 책임과 권한을 실천할 수 있는 문화 조성을 목표로 한다.
GM 한국사업장은 이번 캠페인 주간 동안 부평, 창원, 보령 등 전국 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과 체험행사 등 사업장의 안전 확보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파이야즈 칸 GM 한국사업장 최고안전책임자(CSO,는 "GM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사업장 안과 밖 모든 일상에서의 안전 문화 확립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안전 캠페인을 통해 모든 직원들이 개개인의 안전 의식을 돌아보고, 보다 향상된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기반을 확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전 캠페인 기간 동안 GM 한국사업장에서는 ▲지게차 사각지대 체험 ▲안전 보호장비 체험 ▲안전 영웅 시상식 ▲직원들과 Live Talk ▲협력사 안전 심포지엄 등 사내 및 협력사의 안전 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임직원 스스로가 안전 실천에 대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회사 포털에 공유하는 '안전 셀피 챌린지' ▲가족과 함께 안전을 주제로 그림 그리기 ▲안전 N행시 공모전 등 임직원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들도 함께 추진됐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서울국제관광전 개최…45개국·지역 문화관광기관 참가
- [부고] 이호상 씨(대한주택건설협회 전략기획본부장) 모친상
- "오프라인도 가능"…당근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 오픈
- 밥스누, 건기식 ‘에스랩 식물유래 rTG 오메가3’ 출시
- LG전자, 2030년 ESG 목표 달성 '순항'
- 컬리, 식품·뷰티 이어 패션도 강화…첫 '패션컬리페스타' 진행
- 코스알엑스, 2026 S/S 파리 패션위크 공식 스폰서 선정
- SK바이오사이언스, 경북 안동에 폐렴구균 백신 생산시설 준공
- 함께일하는재단, ‘MG희망나눔 청년 로컬 지원사업’ 선정증서 수여식
- 캐주얼 이탈리안 피자 ‘업앤업 피자’ 브랜드 론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울국제관광전 개최…45개국·지역 문화관광기관 참가
- 2전북자치도교육청, 전주 진로·진학센터 개소…“24시간 입시 상담체계 완성”
- 3이호상 씨(대한주택건설협회 전략기획본부장) 모친상
- 4유희태 완주군수 “인구 10만 회복…전북 4대 도시·시 승격 본격 추진”
- 5무주군, 폭염 대비 온열질환·산업재해 예방 총력
- 6민선8기 원주시, 공약 이행 보고회 개최...완료율 90.2%
- 7"오프라인도 가능"…당근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 오픈
- 8완주·전주 상생방안 105건 최종 합의…도·시·군에 수용 건의
- 9전북자치도, 민간 방산 협의체 출범…전북 국방산업 생태계 본격 구축
- 10밥스누, 건기식 ‘에스랩 식물유래 rTG 오메가3’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