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홍대 T팩토리서 올림픽 메달리스트와 아이폰16 출시 행사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SK텔레콤은 아이폰 16 시리즈 공식 출시 및 개통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초청 행사 ‘아이폰 16 얼리픽 파티 위드 팀 SK’를 홍대에 위치한 정보통신기술(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는 팀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박상원, 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함께 참여한다. 선수들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아이폰 16 개통을 축하하며, 기념 촬영, 사인회, 토크쇼, OX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SKT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폰 16 개통 첫날인 20일 오전 8시에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단말을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SKT가 19일까지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20~30대 고객의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특히 20대 고객이 전체 예약의 약 35%를 차지했다.
모델 별로는 아이폰 16 프로 모델 예약 비중이 약 65% 수준으로 가장 많았으며, 아이폰 16 프로 맥스, 아이폰 16, 아이폰 16 플러스 모델 순으로 예약 비중이 높았다.
색상의 선호도는 아이폰 16, 아이폰 16 플러스 모델에서 화이트 티타늄 색상이 약 50% 수준으로 인기가 많았고, 아이폰 16 프로 모델에서는 신규 출시 컬러인 데저트 티타늄이 약 25%의 예약 비중을 차지하며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김상범 SKT 유통 담당은 “아이폰 16의 첫 1차 한국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번 고객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SKT만의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고객분들께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함께일하는재단, ‘소셜벤처의 기술혁신과 글로벌 진출 전략’ 웨비나
- LS일렉트릭, 1분기 영업익 873억원…전년비 6.9% 감소
- 한국타이어,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출시
- HS효성첨단소재, 친환경 고성능 탄소섬유 개발 박차
- "크보(KBO)빵 없어 못 판다"…팬심 자극하는 ‘야구 마케팅’
- 포스코그룹, 현대차그룹과 미래 모빌리티 시장 선도 '맞손'
- LG전자, 텀블러 세척기 출시…"스벅 등 B2B 신사업 영역 확장"
- 호반호텔앤리조트, 지구의 날 맞아 ‘아일랜드 오션 러닝’ 행사
- 팝인보더, 중국 감성 커머스 '포이즌' 연동 서비스 시작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입주 1년 만 '완판' 목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