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고객에 호텔 숙박권”…KT, 아이폰16 출시 기념 행사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KT는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 16 출시 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13일부터 아이폰 16을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오전 8시부터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으며, 참여 고객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 16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었다. 개통 1호 고객에겐 안다즈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KT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 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 특별한 컨시어지 경험을 제공했으며, 애플 정품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했다.
행사장엔 아이폰 16의 전 모델과 색상이 전시돼 참여 고객 누구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디자인 특화 공유기인 ‘와이파이 6D’와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등 KT의 다양한 상품이 함께 전시됐다. 아울러 아이폰 16 전용 액세서리 할인 및 셀프 4컷 포토존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도 준비돼 1차 출시 현장의 의미를 더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상무는 “KT의 아이폰 국내 최초 도입 15주년에 1차 출시국으로서 전 세계 최초로 아이폰 16 시리즈를 국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포티투닷에 2000억원대 추가 출자…"SDV 시장 정조준"
- 한미반도체, 하이브리드 본딩에 1000억 투자…"2027년 전용 장비 출시"
- 3년 만에 6배 '폭등'…테슬라, 비트코인 일찍 팔아 5조 놓쳤다
- 이차전지주, 국내 증시 수익률 1위…개인은 하락에 베팅
- 글로벌 완성차, 美 관세에 북미 생산 확대"
- 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 상반기 선박 매매시장 주춤…“보수적 매입 전략 필요”
- 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나금융, AI·소프트웨어 산업 금융지원 인프라 강화
- 2상반기 순익 10조 돌파한 4대 금융…마냥 웃을 수 없는 이유는?
- 3"의무공개매수 도입하라"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들
- 4현대차, 포티투닷에 2000억원대 추가 출자…"SDV 시장 정조준"
- 53년 만에 6배 '폭등'…테슬라, 비트코인 일찍 팔아 5조 놓쳤다
- 6신한운용, '글로벌탄소중립솔루션 펀드 환매주기' 단축
- 7한미반도체, 하이브리드 본딩에 1000억 투자…"2027년 전용 장비 출시"
- 8이차전지주, 국내 증시 수익률 1위…개인은 하락에 베팅
- 9글로벌 완성차, 美 관세에 북미 생산 확대"
- 102025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화려한 개막…무더위 날리는 '물의 향연' 펼쳐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