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미국 ‘틱톡샵‘ 뷰티 부분 매출 1위 기록

메디필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킨이데아의 수출 전용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MDP가 미국 틱톡샵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지난 7월 틱톡샵 오픈 이후 3개월 만에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당일 매출 기준 1위를 차지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다며, 이번 성과가 틱톡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및 현지화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MDP는 15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Simply Mandys’와 협업으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약 12시간 동안 MDP의 베스트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방송 이후 매출 증가는 물론 라이브 방송 동시 접속자 수를 1만 2천명 이상 기록하는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올렸다고 전했다.
MDP의 제품 라인업은 펩타이드와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글래스 스킨’ 트렌드에 맞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 연예인들의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망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틱톡샵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브랜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던 점에서 매우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미국 내 틱톡샵 오픈과 아마존 론칭 이후 메디필의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을 출시, K-뷰티의 라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시즌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현지화 전략을 강화하고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수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에 4500만달러 지원
- 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 복구 위해 점검 시작"
- 삼성물산·대우건설, 9346억원 규모 문래동4가 재개발 시공
- 정부 "국정자원, 화재 직접 피해없는 시스템 551개 순차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시장, 반도체 초대형 프로젝트...502조 원 투자
- 2전남대,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AI 대전환 선도
- 3빛과 감성의 가을밤 ‘2025 힐링필링 포항철길숲야행’ 성료, 8만 명 몰려
- 4경주시, '신라의 빛과 흥, 세계와 어우러지다'. . .제52회 신라문화제 개막
- 5국회, ‘경주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
- 6영천시가족센터, ‘영천가족사랑축제’ 성황리 개최
- 7포항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 개최
- 8대구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시민 불편 최소화 추진
- 9여수 촛불행동, ‘촛불 같은 사람들’ 8명에게 공로상 수여
- 10김민웅 촛불행동 상임대표, 여수 촛불문화제서 특별재판부 설치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