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그랩수 플러스’ 출시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신제품 ‘오투오투 원데이 그랩수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투오투 원데이 그랩수 플러스’는 올 하반기를 이끌어갈 핵심 신제품으로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인터로조 고유의 ‘그랩수 플러스(GrabSoo Plus)’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랩수’ 는 물(水)을 잡아둔다(Grab)는 의미로 친수성과 산소전달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인터로조가 자체 개발한 공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그랩수 플러스 공법을 통해 친수성 높은 습윤인자 수를 대폭 증강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높은 산소전달률로 각막에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해 건조함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실내외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UV-A 90.5%, UV-B 99%의 자외선 차단 1등급도 획득했다.
제품은 10개입과 30개입 총 2종으로 선보이며 전국 안경점 입점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원데이 콘택트렌즈 제품보다 친수성 높은 습윤인자를 다량 함유해 낮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인터로조 고유의 기술력으로 렌즈 착용자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로조는 시력 보정과 교정이 가능한 드림렌즈부터 뷰티 기능을 강화한 컬러렌즈 등 다양한 기능성 콘택트렌즈를 출시하며,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인드카페, 새해 맞이 ‘모두를 위한 마음지원금’ 캠페인 진행
- 신구대 영상디자인과 ‘자이언트프레임’, ‘2024 성남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우수상 수상
- 커넥트밸류, 신규 과정 2종 '론칭세미나' 진행
- 단꿈아이,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10권: 바다의 신 포세이돈’ 출간
- 글루코핏, SBS 스페셜 ‘육체실험 2’과 함께 간헐적 단식 효과 검증
- 한진관광, 신화와 문화의 땅 ‘코카서스’ 전세기 상품 론칭
- 배민로봇, 새해 맞이 ‘행운의 룰렛 이벤트’ 진행
- 덕화명란, 오는 11일까지 설 명절 특가전 진행
- 이홍기, 한일 로맨스 예능 ‘Be My K guide : 한일남녀 편’ MC 출격
- 자코모, 모델 현빈의 ‘소파 고르는 팁’ 인터뷰 영상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증권 "CJ ENM, 티빙 장기 성장 우려 확대…목표가 조정"
- 2SPC 던킨, 꿀떡 스타일 먼치킨 2종 출시
- 3 에스넷그룹, CES 2025에 ‘에스넷그룹 CES 참관단’ 파견
- 4에어서울, 신년맞이 홈페이지 회원 대상 '감사이벤트' 진행
- 5현대차, 美 전자상거래 아마존서 車 판매…"업계 최초"
- 6이마트 "가성비 신선 선물세트로 명절 부담 낮춰요"
- 7대신증권 "1월 금통위서 기준금리 25bp 인하될 것"
- 8삼성전자, 4Q 영업익 6조5,000억…시장 기대치 하회
- 9현대차그룹, 美 제철소 건설 검토…'트럼프 무역장벽' 대응 고심
- 10SPC그룹 허영인 회장, 美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