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트레이스, 가트너 ‘옵저버빌리티 플랫폼 부문’ 리더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엔드투엔드 옵저버빌리티 및 보안 분야 선두 기업인 다이나트레이스는 가트너 ‘2024 매직 쿼드런트 옵저버빌리티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가트너의 이번 평가는 17개 벤더가 대상이었으며, 그 중 다이나트레이스가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와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스티브 택(Steve Tack) 다이나트레이스 최고제품책임자 부사장은 “다이나트레이스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옵저버빌리티 플랫폼 부문의 비전과 실행 영역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오늘날의 복잡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서 AI 기반 옵저버빌리티 및 보안, 애널리틱스와 자동화 기능의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이나트레이스가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 이니셔티브를 뒷받침하는 옵저버빌리티 및 보안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다이나트레이스는 2023년 12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 고객의 소리 보고서’에서도 5년 연속 ‘고객의 선택’ 기업으로 선정돼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벤더로 자리매김했다.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옵저버빌리티 플랫폼 부문’ 보고서는 다이나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 네이트 판, 연말 맞아 ‘판’타스틱 피플 2025’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의회, 복지 강화 2대 조례안 의결…발달장애·난임 지원 확대
- 2공영민 고흥군수 "안정적인 노사관계 바탕으로 근로 여건 개선"
- 3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4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5순창군, 하반기 대학생 생활지원금 662명에 12억 지급
- 6모마K갤러리 '모든 건 이유 없이 아름다웠다' 전시
- 7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8순창군 자율방재단, 2025 우수활동 경진대회 '최우수상'
- 9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10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