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LBB,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북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BB(엘비비)는 서울 한남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MZ세대를 비롯한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발길이 잇따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4,000만 팔로워 인도 글로벌 스타, 아누쉬카 센부터 국가 대표까지 방문해 이목을 끌고 있다.
LBB는 35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프리 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수많은 임상 결과와 글로벌 기능성 인증을 바탕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전문가들 사이에서 ‘검증된 뷰티’로 알려져 있다. 수십 년 동안 축적된 LBB만의 하이엔드 스파 케어 노하우와 최상의 원료 배합을 제품에 담아 ‘쉽고 빠르게 효과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남동 리움 미술관 앞에 위치한 LBB 플래그십 스토어는 블루와 화이트 테마의 유리 커튼월 건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마치 해외 유명 여행지에 온 것처럼 휴식과 환기를 선사한다.
건물 1층은 LBB 스파를 운영 중이며 35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스파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련된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전문적인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층은 LBB 전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판매 및 전시는 물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협업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탑은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가장 사랑하는 공간으로 탁 트인 시야와 함께 리움 미술관을 포함한 한남동 전경이 한눈에 보이며 다양한 야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4,0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도 글로벌 스타, 아누쉬카 센도 LBB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아름다운 공간에 방문해서 기쁘다”라며 “LBB 스파 프로그램을 받고 오랜만에 긴장을 푸는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아누쉬카 센은 ‘서울은 나의 두번째 고향’이라고 소개하는 인도를 대표하는 배우로 2023년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서울콘(SEOULCon)’ 행사에 참여했다. 보신각 타종 후 수많은 인파가 행사를 즐기는 광화문 거리를 보여주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850만뷰를 넘기도 했다.
또한 곧 개봉하는 아누쉬칸 센, 김예지 선수의 아시아 스핀 오프 숏폼 시리즈 - 영화 ‘크러쉬’에 LBB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소식이 알려지며 해외에서도 LBB X 아누쉬카 센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리 올림픽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공기 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선수도 LBB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맞은편에 보이는 리움 미술관을 포함해 한남동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하늘까지 보여 너무 아름답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수진 LBB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오프라인 매장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뷰티와 예술,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접목시켜 콘텐츠를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 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가보훈부, 광복 80년 기념사업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개최
- KE솔루션, 각형배터리 케이스 및 전극류 양산 라인 구축 검토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APC 최고 영예 아시아훈장 수상
- 中 단체관광 무비자 허용…K-쇼핑·관광업계 ‘기대감'
- 통신사, 광복 80주년 의미 새긴다…다큐 공개·기부
- LG, 2분기 영업익 2769억원…전년비 11%↓
- 역대급 흥행 국내 프로야구, 구단 자생력 갖출 수 있을까
- 유통산업발전법 11월 갈림길…'12년 숙제' 대형마트 규제 결말은?
- 난리 난 ‘녹색’ 음료…韓 말차 산업 문 열리나
- GM 창원공장 50대 근로자 숙소서 숨진 채 발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민, 광복절에 외친 '경제독립'…남원경제살리기 시민연대 출범
- 2남원시, 광복 80주년 기념행사·특별 음악회 성료
- 3'맨발로 걷는 80년의 역사'…완도군 '광복 80주년 기념 맨발 걷기 퍼포먼스' 개최
- 4국가보훈부, 광복 80년 기념사업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개최
- 5KE솔루션, 각형배터리 케이스 및 전극류 양산 라인 구축 검토
- 6대경경자청, 영천 대달산업 화재사고 관련 대책회의 가져
- 7대경대 연기예술과, 거창세계대학연극제 연극부문 4관왕 석권
- 8대구 중구, 근대골목 밤마실 야간투어 코스 확대 운영
- 9대구대 동아시아관광연구소, ‘지역재해 극복관광’ 세미나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세계 청소년의 날 기념 물총축제 성공적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