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글라스, 고객 편의 강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대한민국 유리산업을 선도해온 LX글라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LX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고객들이 더욱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새롭게 디자인된 홈페이지는 LX그룹의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연결, 미래, 사람을 강조하며, LX그룹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색상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그룹 이미지의 통일성을 꾀했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특히 코팅유리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가 추가되어 모든 제품의 유리 구성표와 성능을 쉽게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시공 사례 이미지를 검색하는 기능도 강화돼 유리의 종류, 색상, 제품명, 지역 등 다양한 조건으로 세부 검색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제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복잡한 제품 코드명이 아닌 용도별로 구분된 직관적인 페이지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LX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는 중요한 기회이자 고객들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고객 중심의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LX글라스는 지난해 LX인터내셔널의 자회사로 편입되었으며, 고성능 코팅유리와 스마트 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 듀오, 신규 모델 하석진·이시원 출연 광고 공개…전문성과 신뢰감 강조
- 중기중앙회,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2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3‘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 4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5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6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7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8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9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10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