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맞춤형 주문 서비스 ‘인디비주얼’ 프로그램 선봬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BMW 코리아는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만 선사하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인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MW 인디비주얼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외관 디자인 및 색상, 소재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로 고객은 이를 통해 자신의 취향을 담은 나만의 BMW를 만들 수 있다.
‘BMW 인디비주얼’은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750e xDrive, i7 xDrive60, i7 M70 xDriv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모델 및 외관 디자인 ▲외장 컬러 ▲익스테리어 라인 ▲시트 소재 및 컬러 등 4가지 항목으로 구분해 최대 2만 2,000가지의 조합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선사한다. 특히 BMW 인디비주얼 전용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도 적용 가능해 특별함을 더한다.
BMW 인디비주얼은 BMW 공식 전시장 중 7곳에서 먼저 운영을 시작한다. 고객은 숙련된 영업사원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만의 BMW를 디자인하는 특별한 주문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개별적으로 맞춤 제작하는 특성상 BMW 인디비주얼을 통해 주문한 모델은 출고까지 고객 선택사항에 따라 3개월에서 6개월 이상 소요된다.
또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BMW 인디비주얼 전담팀이 차량사전점검센터에서 모든 인디비주얼 모델에 대해 출고 전 점검을 진행해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다. /sb413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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