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2024 일본 도쿄 한류박람회’ 참가…일본 마케팅 본격화
경제·산업
입력 2024-10-14 16:40:57
수정 2024-10-14 16:40:57
정의준 기자
0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일본에서 열린 한류 박람회에 참가해 일본 현지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메디필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그랜드 닛코 다이바 호텔과 도쿄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일본 도쿄 한류박람회’에 참가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일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특히 메디필은 이번 스토어를 뷰티살롱 테마로 조성하여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들을 소개하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 주요 매장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해 본격적인 일본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일본 대형 뷰티 축제인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4AW’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메디필의 선론칭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랩핑 마스크 시연과 체험 이벤트가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로프트는 건조한 계절에 주목해야 할 스킨케어 브랜드로 메디필을 소개하며, 메디필의 주력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등 5종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올리브영과 다이소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메디필은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 프라자를 시작으로 핸즈, 코스메, 숍인 등의 주요 매장도 입점을 준비 중이며, 올해 안에 돈키호테, 크리마레 등 750개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 접점을 늘려 브랜드 인지도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와 한류 박람회는 일본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