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브랜드 첫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 티저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0-16 08:43:53
수정 2024-10-16 08:43:53
이혜란 기자
0개
강인하고 단단한 느낌의 윤곽선을 강조
오는 29일 16시 사우디 제다 모터쇼에서 타스만 세계 최초 공개 예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기아가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1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기아는 이날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스만의 강인하고 단단한 느낌의 윤곽선을 강조하고 다양한 지형을 넘나드는 활용성을 암시했다.
이와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픽업 타스만을 완성했다’는 의미를 담은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기아는 브랜드 최초의 픽업 트럭 타스만을 통해 진보한 디자인과 공간활용성, 범용성, 안전성 등 기존 픽업의 표준과 관념을 넘어서는 상품성을 통해 고객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더하며 ‘삶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 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개발하기 위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 스웨덴, 호주,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4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오프로드 특화 성능 ▲내구성 ▲R&H(Ride & Handling) ▲트레일링 안정성 ▲도하 등 1,777종의 시험을 1만 8,000 회 이상 진행했다.
기아는 텔루라이드에서 선보인 오프로드 성능을 타스만에 담아 기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는 타스만 티저 공개에 앞서 지난 7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타스만 개발 과정을 담은 ‘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 영상 총 8편을 선보이며 픽업 특화 성능 및 험로 주행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전달했다.
한편 기아는 한국시각 오는 29일(화) 16시 사우디 제다모터쇼에서 타스만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기아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2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3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4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5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6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7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8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9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 10코인원, 적립식 투자 서비스 '코인모으기'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