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브랜드 첫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 티저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0-16 08:43:53
수정 2024-10-16 08:43:53
이혜란 기자
0개
강인하고 단단한 느낌의 윤곽선을 강조
오는 29일 16시 사우디 제다 모터쇼에서 타스만 세계 최초 공개 예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기아가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1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기아는 이날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스만의 강인하고 단단한 느낌의 윤곽선을 강조하고 다양한 지형을 넘나드는 활용성을 암시했다.
이와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픽업 타스만을 완성했다’는 의미를 담은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기아는 브랜드 최초의 픽업 트럭 타스만을 통해 진보한 디자인과 공간활용성, 범용성, 안전성 등 기존 픽업의 표준과 관념을 넘어서는 상품성을 통해 고객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더하며 ‘삶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 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개발하기 위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 스웨덴, 호주,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4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오프로드 특화 성능 ▲내구성 ▲R&H(Ride & Handling) ▲트레일링 안정성 ▲도하 등 1,777종의 시험을 1만 8,000 회 이상 진행했다.
기아는 텔루라이드에서 선보인 오프로드 성능을 타스만에 담아 기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는 타스만 티저 공개에 앞서 지난 7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타스만 개발 과정을 담은 ‘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 영상 총 8편을 선보이며 픽업 특화 성능 및 험로 주행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전달했다.
한편 기아는 한국시각 오는 29일(화) 16시 사우디 제다모터쇼에서 타스만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기아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L, 제4회 K-하모니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로 따뜻한 감동 전해
- 2한국남동발전, 경남혁신도시 소재 공공기관과 혁신기술 보유 중소기업 지원 협업 추진
- 3완도해양치유센터, 수험생 위한 만원의 행복
- 4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5"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6남원시립농악단, 창단 26년 만의 첫 창작공연 '판굿이 전하는 이야기'
- 7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8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9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10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