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브랜드 첫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 티저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0-16 08:43:53
수정 2024-10-16 08:43:53
이혜란 기자
0개
강인하고 단단한 느낌의 윤곽선을 강조
오는 29일 16시 사우디 제다 모터쇼에서 타스만 세계 최초 공개 예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기아가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1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기아는 이날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스만의 강인하고 단단한 느낌의 윤곽선을 강조하고 다양한 지형을 넘나드는 활용성을 암시했다.
이와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픽업 타스만을 완성했다’는 의미를 담은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기아는 브랜드 최초의 픽업 트럭 타스만을 통해 진보한 디자인과 공간활용성, 범용성, 안전성 등 기존 픽업의 표준과 관념을 넘어서는 상품성을 통해 고객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더하며 ‘삶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 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개발하기 위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 스웨덴, 호주,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4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오프로드 특화 성능 ▲내구성 ▲R&H(Ride & Handling) ▲트레일링 안정성 ▲도하 등 1,777종의 시험을 1만 8,000 회 이상 진행했다.
기아는 텔루라이드에서 선보인 오프로드 성능을 타스만에 담아 기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는 타스만 티저 공개에 앞서 지난 7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타스만 개발 과정을 담은 ‘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 영상 총 8편을 선보이며 픽업 특화 성능 및 험로 주행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전달했다.
한편 기아는 한국시각 오는 29일(화) 16시 사우디 제다모터쇼에서 타스만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기아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김포문화재단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 플로깅 정원 조기 마감
-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의 지역 발전 및 경제적 파급 효과 공개
-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AI 전환 속도"
- 정식품, 친환경 캠페인 '메일지워터 자판기' 진행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내 로컬 식품 브랜드 판로 확대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2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3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4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5김포문화재단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 플로깅 정원 조기 마감
- 6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의 지역 발전 및 경제적 파급 효과 공개
- 7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8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9장수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12개 전 지역 확대해야"
- 10'남원의 밤, 피오리움 K-할로윈 나이트'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