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싯, ‘진저6’와 전략적 투자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3:27:00
수정 2024-10-24 13:27:00
정의준 기자
0개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폴싯(Forsit)이 생강을 원료로 한 K뷰티 브랜드 ‘진저6’를 전개하는 하나모아와 함께 글로벌 시장 확대를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력을 통해 폴싯은 하나모아의 지분 일부를 인수, 보다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진저6’는 폴싯의 글로벌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진저6’는 6단계의 특수 증숙 공정을 통해 추출한 생강 성분을 주원료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건 인증을 받아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생강수 기반의 특허 성분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최근 지속 가능성에 민감한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폴싯은 숏폼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수의 K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 있으며,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지원해왔다.
정지원 폴싯 대표는 “‘진저6’와 협력은 북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전략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폴싯은 ‘진저6’의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폴싯은 최근 북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현지 파트너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틱톡(TikTok)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퓨처엠, LFP 공장 건설…“ESS 수요 대응”
- 한미 자원동맹 강화…고려아연·LS전선 美 공장 속도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두고…준법위 “내부 공감대”
- “유통사 매칭해 판로 지원”…소상공인 PB·직매입 상담회
- ‘여천NCC’ 구조조정 바쁜데…DL·한화, 공장폐쇄 ‘갈등’
- 네이버, XR 조직 신설…“플랫폼 넘어 콘텐츠 생산”
- 두산에너빌, 대형 스팀터빈 시장 첫 ‘세계 1위’
-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인수 후유증?…적자 탈출할까
- KT 대표이사 최종 후보에 박윤영 전 KT 사장
- 美 정부, 고려아연 택한 까닭...직접 투자로 안정적 핵심광물 확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행안부 지역-기업 협업 우수사례 '우수상'
- 2고창군, 구시포항 수산물 위판장 준공
- 3'차나무' 임산물로 공식 인정…임업경영체 등록 가능
- 4포스코퓨처엠, LFP 공장 건설…“ESS 수요 대응”
- 5국민연금 위탁자금 회수? 이지스 딜 원점 회귀하나
- 6한미 자원동맹 강화…고려아연·LS전선 美 공장 속도
- 7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두고…준법위 “내부 공감대”
- 8“유통사 매칭해 판로 지원”…소상공인 PB·직매입 상담회
- 9‘여천NCC’ 구조조정 바쁜데…DL·한화, 공장폐쇄 ‘갈등’
- 10네이버, XR 조직 신설…“플랫폼 넘어 콘텐츠 생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