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싯, ‘진저6’와 전략적 투자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3:27:00
수정 2024-10-24 13:27:00
정의준 기자
0개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폴싯(Forsit)이 생강을 원료로 한 K뷰티 브랜드 ‘진저6’를 전개하는 하나모아와 함께 글로벌 시장 확대를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력을 통해 폴싯은 하나모아의 지분 일부를 인수, 보다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진저6’는 폴싯의 글로벌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진저6’는 6단계의 특수 증숙 공정을 통해 추출한 생강 성분을 주원료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건 인증을 받아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생강수 기반의 특허 성분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최근 지속 가능성에 민감한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폴싯은 숏폼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수의 K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 있으며,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지원해왔다.
정지원 폴싯 대표는 “‘진저6’와 협력은 북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전략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폴싯은 ‘진저6’의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폴싯은 최근 북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현지 파트너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틱톡(TikTok)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적자 '2조' 줄인 LG디스플레이…"올해 턴어라운드"
- LG엔솔,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선정…"탄소 중립 목표 높게 평가"
- 포스코청암재단, 박문정 포스텍 교수 등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무협, 한·아프리카 경제협력위 발족…남아공 신규 사무소 설치
- LG전자, 네이버클라우드 '맞손'…"스마트 오피스 공략"
- 아티스트메이드, ‘유니버스오브유니폼’ 통해 한복형 유니폼 선보여
- CU, 가성비 색조 화장품 판매…"뷰티 플랫폼 역할 강화"
- 멘토즈, 독서실 학습관리 플랫폼 ‘미라클 플래너’ 공개
- HMM,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1년 내 주주환원 2.5조원 이상"
- 현대제철, 작년 영업이익 3,144억원…전년比 60.6%↓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