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싯, ‘진저6’와 전략적 투자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3:27:00
수정 2024-10-24 13:27:00
정의준 기자
0개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폴싯(Forsit)이 생강을 원료로 한 K뷰티 브랜드 ‘진저6’를 전개하는 하나모아와 함께 글로벌 시장 확대를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력을 통해 폴싯은 하나모아의 지분 일부를 인수, 보다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진저6’는 폴싯의 글로벌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진저6’는 6단계의 특수 증숙 공정을 통해 추출한 생강 성분을 주원료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건 인증을 받아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생강수 기반의 특허 성분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최근 지속 가능성에 민감한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폴싯은 숏폼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수의 K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 있으며,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지원해왔다.
정지원 폴싯 대표는 “‘진저6’와 협력은 북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전략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폴싯은 ‘진저6’의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폴싯은 최근 북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현지 파트너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틱톡(TikTok)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