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 활동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4-10-25 10:00:04
수정 2024-10-25 10:00:04
정의준 기자
0개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는 신제품 ‘치필링’의 고객체험단 선발을 마감하고 25일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체험단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을 통해 신제품 ‘치필링’을 체험하게 된다.
멕시카나는 체험단 활동을 통해 신제품 ‘치필링’에 대한 소비자 입장의 객관적인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들이 전국 가맹점 어디에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겠다는 방침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은 멕시카나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12:1의 높은 참여의 경쟁률을 통해 선발됐다”며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입장에서의 객관적인 진단과 의견 수렴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 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고객체험단 활동을 전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저희 멕시카나치킨이 고객 분들께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최고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 치킨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크래치 쿠폰은 배달앱 및 전화주문, 방문 포장 등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제공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