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 팝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5:49:26
수정 2024-10-25 15:49:26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월 15일까지 본점 7층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그라미치는 1980년대 미국에서 론칭한 해 등산용 바지, 기능성 의류부터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바지, 샤코슈, 가젯 등 다양한 상품과 일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와 컬래버 한정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그라미치 팬츠', '가젯 팬츠', '나일론 캡' 등이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제 금값, 온스당 3997달러…미중 불확실성에 조정 국면 지속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복구율 92%…행정시스템 대부분 정상화
- 韓中, 통화스와프·FTA·범죄 공조 등 협력 합의…‘실질 협력’ 강화
- 서울시, 한강버스 시민 탑승 운항 재개…첫날 3000여명 이용
- 필리핀 대통령, 한화오션과 잠수함 협력 논의
- 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 APEC, '지속가능한 내일' 위한 공동성명 타결
- LPG 업계, 11월 공급가 인하…프로판 내리고 부탄은 동결
- 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한국에 속속 공장 건설…AI 수요 대응 본격화
- G7, 핵심 광물 동맹 출범…중국 공급망 장악에 공동 대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재에 혁신"…올겨울 따뜻함 결정하는 '기술' 경쟁 본격화
- 2내주 9639가구 공급…"수도권 대단지 신규 공급"
- 3항공사들 ‘증편 경쟁’에 지연·결항 속출…승객 불만 폭주
- 4AI 확산, 청년 고용에 타격…노출 높은 업종일수록 감소 뚜렷
- 5퇴출 기조 강화되는데…상폐 심사받는 코스닥社 잇따라
- 6'불장'에 나타난 FOMO…개미 빚투 역대 최대 규모
- 7국제 금값, 온스당 3997달러…미중 불확실성에 조정 국면 지속
- 8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복구율 92%…행정시스템 대부분 정상화
- 9韓中, 통화스와프·FTA·범죄 공조 등 협력 합의…‘실질 협력’ 강화
- 10서울시, 한강버스 시민 탑승 운항 재개…첫날 3000여명 이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