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 팝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5:49:26
수정 2024-10-25 15:49:26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월 15일까지 본점 7층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그라미치는 1980년대 미국에서 론칭한 해 등산용 바지, 기능성 의류부터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바지, 샤코슈, 가젯 등 다양한 상품과 일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와 컬래버 한정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그라미치 팬츠', '가젯 팬츠', '나일론 캡' 등이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