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라이브 커머스 누적 시청자 70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0-29 15:48:29
수정 2024-10-29 15:48:29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유원)가 오프라인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선보인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레오플릭스' 누적 시청자 7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레페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IP를 기반으로 구현한 오프라인 리테일 스토어에서 레오제이와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가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Select LIVE by Leo J’를 각각 지난 18일과 25일 진행한 결과, 방송 1개 기준 누적 시청자 수가 레오플릭스 방송 사상 최초로 70만 뷰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업체는 지난 2021년 네이버 쇼핑라이브 레오제이 자체 브랜드 채널인 ‘네오플릭스' 채널이 개설된 이후 최고 누적 시청자 수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레페리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상호 연계해 옴니(OMNI) 채널화와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실현해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레페리는 12일부터 27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영역 21개 브랜드 총 38개 제품을 직접 추천하고 판매해 현장에서 소통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형태의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뷰티 마케팅과 유통 등을 한 데 아우르는 ‘뷰티테일 밸류체인'을 성공적으로 구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제주 가을 여행, 탐나는 티켓 이벤트’ 프로모션
- 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9월 정식 출시
- 오토핸즈 "중고차 경매 시장, 세단 강세 뚜렷"
- 진에어, 에너지의 날 캠페인 참여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5' 전시회 개최
- 크레버스, 스콜라스틱 ‘Literacy Pro 크레버스 에디션’ 출시
- 중진공, 중소기업 대상 특별사후관리 실시
- 농식품부 "아르헨티나 가금농장서 고병원성 AI…가금육 수입 금지"
- 정부, 전력망 범부처 협의체 가동…'에너지 고독도로' 가속화
- 소비자 70% “카카오톡 브랜드 메시지, 피로감 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을지연습 기간 부산항 통합피해복구 실제훈련
- 2대구 수성구, 한·일 소년소녀합창단 합동 공연 개최
- 3수성구 생활지원사, 폭염 속 열사병 어르신 구조
- 4대구대·대구가톨릭대·경일대, ‘기업탐방 취업캠프’ 개최
- 5포항시·경상북도, 지멘스헬시니어스㈜와 210억 규모 투자협약 체결
- 6한국수력원자력, ʻ체코 두코바니 원전사업 기자재 공급사 설명회ʼ 개최
- 7김천시, 2025 을지연습 종합강평 보고회 개최
- 8티웨이항공, '제주 가을 여행, 탐나는 티켓 이벤트’ 프로모션
- 9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9월 정식 출시
- 10영천시의회,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