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라이브 커머스 누적 시청자 70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0-29 15:48:29
수정 2024-10-29 15:48:29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유원)가 오프라인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선보인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레오플릭스' 누적 시청자 7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레페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IP를 기반으로 구현한 오프라인 리테일 스토어에서 레오제이와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가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Select LIVE by Leo J’를 각각 지난 18일과 25일 진행한 결과, 방송 1개 기준 누적 시청자 수가 레오플릭스 방송 사상 최초로 70만 뷰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업체는 지난 2021년 네이버 쇼핑라이브 레오제이 자체 브랜드 채널인 ‘네오플릭스' 채널이 개설된 이후 최고 누적 시청자 수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레페리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상호 연계해 옴니(OMNI) 채널화와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실현해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레페리는 12일부터 27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영역 21개 브랜드 총 38개 제품을 직접 추천하고 판매해 현장에서 소통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형태의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뷰티 마케팅과 유통 등을 한 데 아우르는 ‘뷰티테일 밸류체인'을 성공적으로 구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I그룹,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 기탁
- 유한양행, 마그네슘 액상제 ‘마그비스피드’ 신규 광고 공개
- 행정수도 이전 기대감에 세종 집값 급등…'한양립스 스카이 세종' 주목
- [부고] 김백산씨(한울반도체 대표이사) 장모상
- 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제작 ‘안전 정보 간행물’ 발간
- 브리지스톤골프, ‘242CB+’ 출시…“아이언 라인업 완성”
- 메가MGC커피, ‘2025 메가콘서트’ 최종 라인업 공개
- SKT, 유심보호서비스 업그레이드…"해외 로밍 불편 해소"
- BMW 그룹 코리아, '창립 30주년 페스티벌' 개최
- 자주(JAJU), 레트로 인기에 '양은밥상·고무신' 등 판매량 껑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I그룹,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 기탁
- 2무안군가족센터, '가족정책' 유공 대통령상 수상
- 36⋅3대선 공식 유세 첫날, 광주⋅전남 선거 열기 '후끈'
- 4진호건 전남도의원, "어르신 영양 불균형, 간식 지원사업으로 해소"
- 5부산시, '제5회 부산라이즈(RISE)위원회' 개최
- 6유한양행, 마그네슘 액상제 ‘마그비스피드’ 신규 광고 공개
- 7에스오에스랩, 이엠에스와 스마트 복합센서 시장 공략 MOU
- 8태웅로직스, SK이노베이션 ‘2025년 계열 ESG 우수협력사’ 선정
- 9행정수도 이전 기대감에 세종 집값 급등…'한양립스 스카이 세종' 주목
- 10KB손보, 미혼한부모가정 아동 위한 사회공헌기금 1억원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