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라이브 커머스 누적 시청자 70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0-29 15:48:29
수정 2024-10-29 15:48:29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유원)가 오프라인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선보인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레오플릭스' 누적 시청자 7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레페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IP를 기반으로 구현한 오프라인 리테일 스토어에서 레오제이와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가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Select LIVE by Leo J’를 각각 지난 18일과 25일 진행한 결과, 방송 1개 기준 누적 시청자 수가 레오플릭스 방송 사상 최초로 70만 뷰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업체는 지난 2021년 네이버 쇼핑라이브 레오제이 자체 브랜드 채널인 ‘네오플릭스' 채널이 개설된 이후 최고 누적 시청자 수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레페리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상호 연계해 옴니(OMNI) 채널화와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실현해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레페리는 12일부터 27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영역 21개 브랜드 총 38개 제품을 직접 추천하고 판매해 현장에서 소통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형태의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뷰티 마케팅과 유통 등을 한 데 아우르는 ‘뷰티테일 밸류체인'을 성공적으로 구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 한국타이어 후원 WRC 대회 개막전 ‘몬테카를로 랠리’ 개최
- 적자 '2조' 줄인 LG디스플레이…"올해 턴어라운드"
- LG엔솔,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선정…"탄소 중립 목표 높게 평가"
- 포스코청암재단, 박문정 포스텍 교수 등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무협, 한·아프리카 경제협력위 발족…남아공 신규 사무소 설치
- LG전자, 네이버클라우드 '맞손'…"스마트 오피스 공략"
- 아티스트메이드, ‘유니버스오브유니폼’ 통해 한복형 유니폼 선보여
- CU, 가성비 색조 화장품 판매…"뷰티 플랫폼 역할 강화"
- 멘토즈, 독서실 학습관리 플랫폼 ‘미라클 플래너’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