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아크로',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4년 연속 1

경제·산업 입력 2024-10-31 17:34:33 수정 2024-10-31 17:34:33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단지 전경. [사진=DL이앤씨]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DL이앤씨는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인 '아크로'가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전국 10~50대 남녀 1만6,71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전체 응답자 가운데 42.2%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아크로를 꼽았다. 1위를 차지한 아크로와 2위 브랜드 간의 선호도 격차는 두 배에 달했다. 

아크로는 다방이 조사를 시작한 이래 4회 연속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설문 조사에서는 모든 성별, 전 연령에서 선호도 1위를 독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남녀 응답자의 경우 각각 42%가 아크로를 선택했다. 연령별로는 △20대 42% △30대 43% △40대 42% △50대 39% 등으로 집계됐다.  

DL이앤씨의 아크로는 '아크로 리버파크'를 시작으로 '아크로 리버뷰',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등 서울 핵심 요지와 한강변에 상징적인 주거 공간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아크로만의 다양한 특화설계와 디자인을 통해 독보적인 주거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다방 관계자는 "하이엔드 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지속하는 가운데 2030세대 등 젊은 층에서도 고급 단지에 대한 니즈가 날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디자인,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독창적이고 차별화한 하이엔드 아파트를 찾는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DL이앤씨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대에 조성 중인 '아크로 베스티뉴'를 곧 분양할 예정이다. 이번 분양을 통해 아크로는 경기도 지역 내 하이엔드 주거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DL이앤씨는 아크로 브랜드를 앞세워 올해 '잠실우성4차'와 '도곡개포한신' 수주에 이어 하반기에는 '한남5구역' 재개발사업에도 참여한다. 아크로는 대한민국 하이엔드 주거 시장을 선도하는 단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