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캐릭터 퍼레이드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0:56
수정 2024-11-04 10:20:56
김민 기자
0개
코코몽·로보카 폴리 등 인기 캐릭터 60종 총출동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한층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화제성 높은 IP브랜드들과 협업해 대형 풍선을 선보이는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과 함께 스타필드 대표 어린이 행사로, 매년 쓱데이 마다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에는 지난해보다 20% 증가한 총 60종의 캐릭터들이 출연해 더욱 다채로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등 어린이 완구 캐릭터를 비롯해 쿠키런, 농심, 해태, 플레이송스 등의 게임, 식음료, 교육 브랜드 캐릭터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마칭 밴드의 힘찬 연주에 맞춰 60종의 캐릭터들이 긴 행진을 이어가 현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2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관람한 30대 중반 고객은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신났다. 평소에 쉽게 보기 힘든 퍼레이드인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지난 2일 스타필드 고양과 3일 코엑스몰 진행에 이어 오는 9일 안성, 10일 수원에서 하루에 두 번씩 차례로 진행된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유럽 장거리 노선 ‘인천-로마’ 취항 1주년
- 현대차, 2026 싼타페·2026 투싼·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
- 임팩티브AI, 독일 라운호퍼와 제조 예측기술 공동 개발
- ‘개봉 루브루’ 분양가 눈길…청약홈 임의공급 잔여세대 분양
- 넷마블, 日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옥외광고 전개
- U+tv, 고객 경험 혁신 위해 실시간 채널 UI/UX 개편
- KT, KT플라자에서 AI 청력검사 키오스크 시범 운영
- BGF리테일, 투아트와 시각장애인 쇼핑 편의 돕는다
-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859억원 '어닝 서프라이즈'
- 트럼프 "반도체에 약 100% 관세 부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달성군, 명사초청특강 ‘우리 아이의 마음에 귀 기울여 주세요’ 개최
- 2경북도, 산불 피해 도민 위한 심리지원 총력…1만5천 명 대상 상담 진행
- 3경북 청년들, 광복 80주년 맞아 독도 방문…나라사랑 실천과 토크콘서트 개최
- 4안동시, '돌봄 사각지대 제로' 목표로 통합 돌봄체계 강화…대학 중심 아동돌봄 모델 눈길
- 5최훈식 의성군의회 의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6'빛으로 물든’ 월영야행, 관광객 발길 이어져
- 7안동시, ‘에코워싱 안동’ 본격 가동…안동 수페스타서 다회용기 세척 첫 지원
- 8국무령 이상룡 취임 100주년 기념 ‘서간도 바람소리’, 임청각에서 울려 퍼진다
- 9티웨이항공, 유럽 장거리 노선 ‘인천-로마’ 취항 1주년
- 10현대차, 2026 싼타페·2026 투싼·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