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캐릭터 퍼레이드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0:56
		수정 2024-11-04 10:20:56
		김민 기자
		0개
	
	
코코몽·로보카 폴리 등 인기 캐릭터 60종 총출동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한층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화제성 높은 IP브랜드들과 협업해 대형 풍선을 선보이는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과 함께 스타필드 대표 어린이 행사로, 매년 쓱데이 마다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에는 지난해보다 20% 증가한 총 60종의 캐릭터들이 출연해 더욱 다채로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등 어린이 완구 캐릭터를 비롯해 쿠키런, 농심, 해태, 플레이송스 등의 게임, 식음료, 교육 브랜드 캐릭터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마칭 밴드의 힘찬 연주에 맞춰 60종의 캐릭터들이 긴 행진을 이어가 현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2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관람한 30대 중반 고객은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신났다. 평소에 쉽게 보기 힘든 퍼레이드인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지난 2일 스타필드 고양과 3일 코엑스몰 진행에 이어 오는 9일 안성, 10일 수원에서 하루에 두 번씩 차례로 진행된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 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종로금방 부부, 인재육성 장학금 3,000만 원 기탁
- 2고창군, 2026년부터 원전 관련 국비 24억 7000만 원 지원 확정
- 3부산시-국민의힘 부산시당, 서울서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 4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제52회 이용문 장군 승마제 후원
- 5사천시, ‘우주항공 심포지엄’ 개최…‘우주항공 복합도시’ 구축
- 6“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7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8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9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10'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