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자코모(JAKOMO)’, 홋카이도 치토세에 쇼룸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09:18:14
수정 2024-11-05 09:18:14
정의준 기자
0개

소파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오는 9일 홋카이도 ‘치토세’에도 쇼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치토세 매장에는 가죽소파 6조, 패브릭소파 12조로 총 18조가 전시된다. 특히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블레스, 클레어 등 소파부터 자코모 스테디 셀러 젠위브 패브릭으로 제작된 소파들도 살펴볼 수 있다.
앞서 자코모는 일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일본 내 높은 가구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종합 가구 브랜드인 프랑스베드와 손을 잡고 지난 5월 롯폰기 프랑스 베드 쇼룸에 자코모 소파 라인업을 전개한 바 있다.
자코모는 치토세 매장을 포함해 앞으로 9개 프랑스베드 자사 전시장 내에 전용부스 ‘자코모 스튜디오’를 순차적으로 설치할 예정이며, 전국 백화점과 한정 전문점으로 확대해 많은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자코모는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이 주문 즉시 수작업으로 만드는 주문제작 방식으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로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관리하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일본으로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도약을 시작했으며, 일본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 국내 소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미약품 첫 비만신약, 40주차 평균 9.75% 감량… 연내 허가 신청
- [부고] 강창동(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부문 사장)씨 빙부상
- 코웨이 블루휠스, 2025 KWBL 휠체어농구리그 우승
- 포인랩, ‘The Next AI’서 제조산업 AI 비전 제시
- 신세계百, '디올 홀리데이 서커스 오브 드림즈' 팝업 진행
- 한화오션 3분기 영업익 2898억원…전년동기 대비 1032%↑
- 섬마을 소년에서 K‑뷰티 CEO로…이종현 닥터올가 대표, ‘생각을 피부에 바르다’ 출간
- 비디비치 ‘블랙 쿠션’, 출시 한 달 만에 브랜드 매출 1위 기록
- 경주 단팥빵 브랜드 ‘호반장’,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선정
- 김대영 킴스빈 대표, '2025 장영실국제문화상'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이웍스앤코 “레이디가구, 신제품 ‘온담 시리즈’ 출시”
- 2입 속 궤양 3주 지나도 안 낫는데…혹시 ‘구강암’?
- 3스트레이 키즈 리노,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
- 4한미약품 첫 비만신약, 40주차 평균 9.75% 감량… 연내 허가 신청
- 5강창동(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부문 사장)씨 빙부상
- 6남원시의회, 전북 의장협의회 열어 지역현안 공조 강화
- 7고창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우수 지도자 표창
- 8남원시, '남원 자전거 투어&퍼레이드' 성황리에 개최
- 9강원랜드, 제225차 이사회 개최… 미래 성장 기반 강화 위한 주요 안건 의결
- 10코웨이 블루휠스, 2025 KWBL 휠체어농구리그 우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