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세계적 인플루언서 '할로윈 파티' 부스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10:20:57
수정 2024-11-05 17:40:0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K-푸드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지난 28일 서울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할로윈 행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15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여행 계정 @seoul.southkorea와 협업해 강남의 알베르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파티에는 전 세계 수백 명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모였으며, 제너시스BBQ 그룹의 BBQ 부스는 단연 행사장의 주인공으로 자리 잡았다.
BBQ 부스는 음식, 음악, 패션,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을 끌어들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 치킨 등 인기 메뉴를 맛보기 위해 모인 이들은 최소 2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자격 요건으로 한 까다로운 초청 명단에 이름을 올린 소셜 미디어 스타들로 구성됐다. 레드 카펫 포토 부스, 콘텐츠 제작 콘테스트, 그리고 ‘APT’ 댄스 챌린지 등으로 글로벌 MZ 인플루언서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게 한 BBQ 부스는 밤새 북적이며 파티장의 최고 핫스팟으로 자리매김했다.
행사의 열기를 더한 것은 라이브 댄스 공연, DJ, 그리고 미국 애틀랜타 출신의 인기 R&B 아티스트 Jword의 특별 무대였다. 미공개 앨범 수록곡을 열창하며 관객을 열광시킨 Jword는 “BBQ의 블랙페퍼 치킨은 내가 먹어본 최고의 치킨이다”라며 “치킨의 본고장, 애틀랜타 출신인 내 말을 믿어도 좋다!”라고 BBQ에 대한 세계인의 강한 애정을 대변했다.
BBQ 부스는 음식뿐 아니라 몰입형 경험을 제공했다. 할리우드 스타일의 포토월과 레드 카펫이 준비된 부스에서 글로벌 MZ 인플루언서들은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촬영하며 로제의 신곡으로 유명해진 'APT' 댄스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밤의 하이라이트는 송리단길 BBQ빌리지 치마카세 체험권을 포함한 80만 원 상당의 소셜 미디어 경품 이벤트로, BBQ의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키며 행사에 특별함을 더했다.
@seoul.southkorea의 매니저 크리스 조지예프와 박진민은 BBQ의 시그니처 음료인 레몬보이 하이볼을 홀짝이며 “제너시스 BBQ 그룹은 정말 이름값을 했다. ‘Best of the Best Quality’ 라는 의미 그대로, 최고의 품질 그 자체다. BBQ가 오늘 밤의 주인공이었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