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필리, 나트륨 배출효과 탁월한 ‘슬림라인정’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05 14:27:53
수정 2024-11-05 14:27:53
정의준 기자
0개
유명 인플루언서인 비글부부가 운영하는 ㈜에이치유지(대표 황태환∙박미연)의 식품 브랜드 오필리가 나트륨 배출효과가 탁월한 신제품 ‘슬림라인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다양한 건강식품은 선보인 오필리는 ‘오(Oh)늘’과 ‘반드시 필(必)’, ‘이로울 리(利)’의 합성어로 ‘건강한 한 입에서 시작되는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슬림라인정’은 칵티니아를 주원료로 모링가, 차전자피, 흰 강낭콩, 삼백초 등 자연산 원료들을 혼합해 만들어 체내 나트륨 배출효과가 큰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맵고 짠 음식을 먹은 다음날, 아침마다 얼굴이 땡땡한 경우, 또 몸이 무겁고 찌뿌둥함을 느낄 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태환∙박미연 에이치유지 대표는 “‘슬림라인정’은 자연산 원료를 오필리의 특허 제조기술로 만들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며 “최근 체험단을 진행한 결과 체험단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슬림라인정’은 론칭 당일부터 일주일간 자사몰에서 선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