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하우 전속 유튜버 알라뷰티, 아누아 쿠션팩트 '결 쿠션' 공동 개발

문화·생활 입력 2024-11-06 11:08:39 수정 2024-11-06 13:14:1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부터) 알라뷰티, 아누아 결 큐션
국내 뷰티 MCN 유니하우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뷰티는 제품을 솔직하게 평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가 주목받은 바 있다.

신제품 ‘결 쿠션’은 아누아가 처음 선보인 쿠션 제품으로 알라뷰티와 함께 누구에게나 실패 없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해 어느 각도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발 과정에서 알라뷰티의 실제 구독자가 직접 제조사를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했으며, 소비자의 시각을 반영해 쿠션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유니하우 관계자는 “소비자이자 유튜버인 소속 유튜버 알라뷰티가 공동 개발에 했다”며 “유튜버 협업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튜버들이 브랜드 개발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아누아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