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하우 전속 유튜버 알라뷰티, 아누아 쿠션팩트 '결 쿠션' 공동 개발
문화·생활
입력 2024-11-06 11:08:39
수정 2024-11-06 13:14:17
정의준 기자
0개
국내 뷰티 MCN 유니하우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뷰티는 제품을 솔직하게 평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가 주목받은 바 있다.
신제품 ‘결 쿠션’은 아누아가 처음 선보인 쿠션 제품으로 알라뷰티와 함께 누구에게나 실패 없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해 어느 각도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발 과정에서 알라뷰티의 실제 구독자가 직접 제조사를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했으며, 소비자의 시각을 반영해 쿠션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유니하우 관계자는 “소비자이자 유튜버인 소속 유튜버 알라뷰티가 공동 개발에 했다”며 “유튜버 협업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튜버들이 브랜드 개발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아누아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알라뷰티는 제품을 솔직하게 평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가 주목받은 바 있다.
신제품 ‘결 쿠션’은 아누아가 처음 선보인 쿠션 제품으로 알라뷰티와 함께 누구에게나 실패 없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해 어느 각도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발 과정에서 알라뷰티의 실제 구독자가 직접 제조사를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했으며, 소비자의 시각을 반영해 쿠션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유니하우 관계자는 “소비자이자 유튜버인 소속 유튜버 알라뷰티가 공동 개발에 했다”며 “유튜버 협업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튜버들이 브랜드 개발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아누아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