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하우 전속 유튜버 알라뷰티, 아누아 쿠션팩트 '결 쿠션' 공동 개발
문화·생활
입력 2024-11-06 11:08:39
수정 2024-11-06 13:14:17
정의준 기자
0개

알라뷰티는 제품을 솔직하게 평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가 주목받은 바 있다.
신제품 ‘결 쿠션’은 아누아가 처음 선보인 쿠션 제품으로 알라뷰티와 함께 누구에게나 실패 없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해 어느 각도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발 과정에서 알라뷰티의 실제 구독자가 직접 제조사를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했으며, 소비자의 시각을 반영해 쿠션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유니하우 관계자는 “소비자이자 유튜버인 소속 유튜버 알라뷰티가 공동 개발에 했다”며 “유튜버 협업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튜버들이 브랜드 개발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아누아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