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하우 전속 유튜버 알라뷰티, 아누아 쿠션팩트 '결 쿠션' 공동 개발
문화·생활
입력 2024-11-06 11:08:39
수정 2024-11-06 13:14:17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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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뷰티는 제품을 솔직하게 평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가 주목받은 바 있다.
신제품 ‘결 쿠션’은 아누아가 처음 선보인 쿠션 제품으로 알라뷰티와 함께 누구에게나 실패 없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해 어느 각도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발 과정에서 알라뷰티의 실제 구독자가 직접 제조사를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했으며, 소비자의 시각을 반영해 쿠션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유니하우 관계자는 “소비자이자 유튜버인 소속 유튜버 알라뷰티가 공동 개발에 했다”며 “유튜버 협업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튜버들이 브랜드 개발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아누아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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