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듀얼소닉이 만든 건기식 ‘뷰티루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09:44:35
수정 2024-11-07 09:44: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산업·업종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일명 ‘빅블러(Big Blur)’ 현상이 뷰티 업계까지 전파되면서 듀얼소닉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모양새다.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듀얼소닉이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듀얼소닉이 ‘뷰티루틴’ 최초 론칭 채널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이유는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때문이다. 원플랫폼은 모바일 라이브, TV라이브, 유튜브, 앱 등 CJ온스타일 보유 전 채널과 밸류체인을 결합해 브랜드사에 단기간 최대 세일즈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사업 전략이다.
듀얼소닉은 100만 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뷰티 기기를 원플랫폼 효과 덕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리프팅 기기에 대한 고객 신뢰를 구축했다. 듀얼소닉은 2021년 CJ온스타일을 통해 TV라이브 채널에 처음 진출한 이래 CJ온스타일에서 누적 주문상담금액 5,700억을 돌파하며 명실공히 뷰티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신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아침에 마시는 모닝샷과 취침 전 섭취하는 나이트샷으로 구성 돼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이다. 뷰티루틴 핵심성분은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HU-018(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뷰티루틴 모닝샷은 낮 시간 외부 활동에 노출되기 쉬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특화됐다. 히알루론산·비타민B1·비타민B2가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뷰티루틴 나이트샷은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3중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고농축 알로에 겔이 함유됐다. 두 제품 동시 복용 시 아침·저녁으로 빈틈없는 하루 관리가 가능하다.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오는 10일 저녁 8시 45분에 CJ온스타일 TV라이브 ‘빅쇼’에서 두 시간 특집으로 방송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플랫폼’ 전략이 입점 브랜드 매출 상승과 브랜딩에 톡톡한 기여를 하면서 협력사 신상품 론칭에 최적화된 유통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CJ온스타일과 탄탄한 신뢰를 구축한 듀얼소닉이 최초 건기식 뷰티루틴을 당사에서 론칭하는 만큼 독보적 성과를 일굴 수 있도록 세일즈는 물론 마케팅 등을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