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토요일은 밥이 쏜다’서 ‘치필링’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1 08:31:02 수정 2024-11-11 14:42:3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9일 E채널 유튜브 'E밥세끼'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디지털 콘텐츠 '토요일은 밥이 쏜다' 6회차 영상에 자사의 인기제품 ‘치필링’이 소개됐다고 밝혔다.

‘토요일은 밥이쏜다’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함께 식사할 일반인 친구를 찾는 리얼리티 웹 예능 콘텐츠이다.

이날 방영분에서 유튜버 히밥은 멕시카나치킨 매장을 방문해 최근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는 장면을 공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멕시카나치킨 인기제품 ‘치필링’은 치킨 속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겉은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담백함을 더해 다른 치킨에 비해 맵고 달지 않아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는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를 콘셉트로 출시한 ‘치필링’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으로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품귀현상도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치필링’에 보여주고 계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해 고객 분들께 보다 나은 품질,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