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토요일은 밥이 쏜다’서 ‘치필링’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1 08:31:02
수정 2024-11-11 14:42:37
정의준 기자
0개

‘토요일은 밥이쏜다’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함께 식사할 일반인 친구를 찾는 리얼리티 웹 예능 콘텐츠이다.
이날 방영분에서 유튜버 히밥은 멕시카나치킨 매장을 방문해 최근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는 장면을 공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멕시카나치킨 인기제품 ‘치필링’은 치킨 속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겉은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담백함을 더해 다른 치킨에 비해 맵고 달지 않아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는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를 콘셉트로 출시한 ‘치필링’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으로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품귀현상도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치필링’에 보여주고 계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해 고객 분들께 보다 나은 품질,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