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토요일은 밥이 쏜다’서 ‘치필링’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1 08:31:02
수정 2024-11-11 14:42:37
정의준 기자
0개

‘토요일은 밥이쏜다’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함께 식사할 일반인 친구를 찾는 리얼리티 웹 예능 콘텐츠이다.
이날 방영분에서 유튜버 히밥은 멕시카나치킨 매장을 방문해 최근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는 장면을 공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멕시카나치킨 인기제품 ‘치필링’은 치킨 속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겉은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담백함을 더해 다른 치킨에 비해 맵고 달지 않아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는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를 콘셉트로 출시한 ‘치필링’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으로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품귀현상도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치필링’에 보여주고 계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해 고객 분들께 보다 나은 품질,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