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인공지능 고객센터 ‘U-큐레이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8:05:36
수정 2024-11-12 18:05:36
이수빈 기자
0개
유베이스 그룹이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새로운 서비스 전략인 U-큐레이터를 공개했습니다.
AICC는 AI를 통해 콜봇이나 챗봇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 센터입니다.
U-큐레이터는 AI를 활용해 맞춤형 정보를 선별, 제공해 원활한 고객센터 운영을 돕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고객센터 서비스는 운영과 기술이 분리돼 있어 비효율적인 부분이 있었지만,
유베이스는 U-큐레이터를 통해 기술의 구축과 도입, 운영을 하나의 주체가 통합 아웃소싱하면서 시스템 오류, 고비용의 유지보수 금액과 같은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베이스 그룹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맞춤형 AICC 솔루션을 지원하고 상담사와 고객, 기업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상취재 김경진 / 영상편집 유연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현대차그룹,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공개
- 中 지커 상륙·샤오펑도 준비…수입 전기차 ‘러시’
- 게임 개발사 줄여 놓고…카카오 정신아 “계열사 축소해 AI 집중”
- 삼성, GDDR7 D램 대통령상 수상…‘게임 체인저’ 부상
- 두산밥캣, 獨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유럽 공략 속도”
- 쿠팡發 개인정보 유출…이커머스 전반 ‘보안 비상’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읍면동 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전국 우수사례 선정
- 2포항시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 역량 강화. . .‘제4차 외부 슈퍼비전’ 실시
- 3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유럽으로 첫발 내딛다. . .이탈리아 베르가모 기업 연수
- 4김천시, 시립교향악단 송년음악회 개최
- 5영천교육지원청 "'지속가능한 영천교육' 모두의 지혜로 만들어 갑니다"
- 6영천시, 2025년 Pre-스타·스타기업 4개사 선정
- 7영천시 아이행복센터, 지역 돌봄 혁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 8포항시, 디지털 헬스케어·의료AI와 연계한 포스텍 의과대학 비전 제시
- 9포항시, 대한민국 지자체 최초 GGGI NFG 가입…글로벌 기후네트워크 합류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극복과 미래도약 이끌 내년도 국비 1조 5316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