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인공지능 고객센터 ‘U-큐레이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8:05:36
수정 2024-11-12 18:05:36
이수빈 기자
0개
유베이스 그룹이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새로운 서비스 전략인 U-큐레이터를 공개했습니다.
AICC는 AI를 통해 콜봇이나 챗봇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 센터입니다.
U-큐레이터는 AI를 활용해 맞춤형 정보를 선별, 제공해 원활한 고객센터 운영을 돕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고객센터 서비스는 운영과 기술이 분리돼 있어 비효율적인 부분이 있었지만,
유베이스는 U-큐레이터를 통해 기술의 구축과 도입, 운영을 하나의 주체가 통합 아웃소싱하면서 시스템 오류, 고비용의 유지보수 금액과 같은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베이스 그룹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맞춤형 AICC 솔루션을 지원하고 상담사와 고객, 기업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상취재 김경진 / 영상편집 유연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GRS,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HRD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 HD현대, 2024년 사장단 인사 단행
- 삼성전자, '지스타 2024'서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존 운영
- 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통했다…이마트, 3년 만 '분기 최대 영업익' 달성
- 메인라인, 고객사 초청행사 ‘2024 MAGIC FESTA’ 개최
- 에이치디메디, AI 기반 복약관리 솔루션 '아이약' 가입자 1만명 돌파
- SKT, “수험생, 응원합니다”…‘0 수능 페스티벌’ 오픈
- 카카오모빌리티, 산학 전문가 초청 '테크 컨퍼런스' 개최
- 높은 미래가치 멀티플 프리미엄 ‘용인 둔전역 에피트’ 선착순 분양 중
- 기아, DHL 코리아와 PBV 공급 파트너십…"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GRS,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HRD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 2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 3김규환 석탄공사 신임사장, 광업소 생산현장 점검
- 4HD현대, 2024년 사장단 인사 단행
- 5JB금융지주, 회장 최종 후보자로 김기홍 現 회장 선정
- 6삼성전자, '지스타 2024'서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존 운영
- 7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통했다…이마트, 3년 만 '분기 최대 영업익' 달성
- 8메인라인, 고객사 초청행사 ‘2024 MAGIC FESTA’ 개최
- 9당국, 환율 구두개입…최상목 "변동성 확대시 시장안정조치 적기 시행"
- 10에이치디메디, AI 기반 복약관리 솔루션 '아이약' 가입자 1만명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