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인공지능 고객센터 ‘U-큐레이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8:05:36
수정 2024-11-12 18:05:36
이수빈 기자
0개

유베이스 그룹이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새로운 서비스 전략인 U-큐레이터를 공개했습니다.
AICC는 AI를 통해 콜봇이나 챗봇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 센터입니다.
U-큐레이터는 AI를 활용해 맞춤형 정보를 선별, 제공해 원활한 고객센터 운영을 돕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고객센터 서비스는 운영과 기술이 분리돼 있어 비효율적인 부분이 있었지만,
유베이스는 U-큐레이터를 통해 기술의 구축과 도입, 운영을 하나의 주체가 통합 아웃소싱하면서 시스템 오류, 고비용의 유지보수 금액과 같은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베이스 그룹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맞춤형 AICC 솔루션을 지원하고 상담사와 고객, 기업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상취재 김경진 / 영상편집 유연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페스타서 ESG 방향 모색
- SK·한화·LG 등 재계 총수들 방미사절단 '출국'
- SK온·에코프로 '맞손'…폐배터리 순환 생태계 구축
- 안보실장 “한일 정상, 회담서 관세 협상 소통"
- LG AI대학원, 국내 첫 교육부 인가 사내대학원 출범
- 노란봉투법, 與 주도로 본회의 통과…국힘, 표결 불참
- 삼성물산, 반포 삼호가든5차 재건축 시공사 선정
- LG전자, 올레드 TV로 '프리즈 서울 2025'서 故 박서보 작품 선봬
- 현대차·기아, 미국서 친환경차 누적판매 150만대 돌파
- 서울 갭투자, 의심거래 87% 급감…6·27 대출 규제 영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페스타서 ESG 방향 모색
- 2SK·한화·LG 등 재계 총수들 방미사절단 '출국'
- 3대구행복진흥원, 팔공산 달빛걷기대회 참가. . . 기관 홍보 활동 실시
- 4수성구, 2025 하반기 찾아가는 미래마을교육 본격 추진
- 5수성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 지역 유관기관과 ‘스마트 정신건강 안심 복약서비스’ 협약 체결
- 6차규근 의원 “대출 규제 시행하자 강남구 갭투자 ‘전멸’ 했다“
- 7SK온·에코프로 '맞손'…폐배터리 순환 생태계 구축
- 8안보실장 “한일 정상, 회담서 관세 협상 소통"
- 9LG AI대학원, 국내 첫 교육부 인가 사내대학원 출범
- 10노란봉투법, 與 주도로 본회의 통과…국힘, 표결 불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