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찬, 육아 커뮤니티 ‘서울맘카페’와 전략적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4:21:08
수정 2024-12-02 14:21:08
정의준 기자
0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기업 헬로우찬(Hello Chan)이 서울 지역 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육아 커뮤니티 ‘서울맘카페’와의 전략적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우찬은 소비자의 일상과 정서에 공감하는 감성적이고 현실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둔 마케팅 기업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 확대와 글로벌 마케팅 리더십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 시장에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현지화를 지원하고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서울맘카페’는 육아를 중심으로 형성된 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커뮤니티로 이번 협업을 통해 헬로우찬의 주부 인플루언서 및 모델 인플루언서 네트워크와 서울맘카페의 커뮤니티 기반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헬로우찬 대표는 “서울맘카페와의 협업은 국내 마케팅 시장에서 헬로우찬의 영향력을 확고히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기업들에게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 잡는 중요한 발걸음”라며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현지화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육아,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의 핵심으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헬로우찬은 서울맘카페와 같은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해 국내∙외 마케팅 시장에서의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매드업, 고객사 확장·기술 경쟁력 강화 위한 핵심 인재 확보
- 마크로헤지코리아, 데이터 분석 기반 투자 전략 발표
- 허리통증·다리저림 야기하는 척추관협착증…비수술적 치료는?
- 위메이드, '위믹스' 거래지원 종료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 중기중앙회, 차기정부 중소기업 정책방향 대토론회 개최
- 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출시
- 종근당, 신약 개발 기업 '앱클론'에 전략적 지분 투자
- SKT, 1분기 영업익 5674억…전년比 13.8% ↑
- 인젠트, ‘테스트 데이터 보안 전략’ 웨비나 개최
- 헤드스파7, 신제품 ‘V8 헤어미스트·헤어크림’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2완도해양치유센터, 5월 황금연휴에 치유객 1800여 명 방문
- 3매드업, 고객사 확장·기술 경쟁력 강화 위한 핵심 인재 확보
- 4마크로헤지코리아, 데이터 분석 기반 투자 전략 발표
- 5'청렴은 나의 얼굴'…담양군, 청렴·부패방지 공유회 개최
- 6허리통증·다리저림 야기하는 척추관협착증…비수술적 치료는?
- 7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8위메이드, '위믹스' 거래지원 종료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 9중기중앙회, 차기정부 중소기업 정책방향 대토론회 개최
- 10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