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찬, 육아 커뮤니티 ‘서울맘카페’와 전략적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4:21:08
수정 2024-12-02 14:21:08
정의준 기자
0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기업 헬로우찬(Hello Chan)이 서울 지역 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육아 커뮤니티 ‘서울맘카페’와의 전략적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우찬은 소비자의 일상과 정서에 공감하는 감성적이고 현실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둔 마케팅 기업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 확대와 글로벌 마케팅 리더십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 시장에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현지화를 지원하고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서울맘카페’는 육아를 중심으로 형성된 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커뮤니티로 이번 협업을 통해 헬로우찬의 주부 인플루언서 및 모델 인플루언서 네트워크와 서울맘카페의 커뮤니티 기반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헬로우찬 대표는 “서울맘카페와의 협업은 국내 마케팅 시장에서 헬로우찬의 영향력을 확고히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기업들에게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 잡는 중요한 발걸음”라며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현지화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육아,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의 핵심으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헬로우찬은 서울맘카페와 같은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해 국내∙외 마케팅 시장에서의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도요타 '우수 공급사' 선정…"북미 공급망 강화 기여"
- 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 브리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가이드 제안
- HD현대重, ‘전투용 무인수상정’ 개념 설계 사업 수주
- 티웨이항공, 제주발 가오슝행 신규 취항
-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 비글즈-매스씨앤지, AI·캐릭터 IP 융합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씨아이테크, AI 헬스케어 진출 선언…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겨눈다
- DW아카데미, '잡매칭 콘서트’ 성료…취업 매칭 프로그램 눈길
- 오토글로벌, 네오코리아와 서울시택시조합에 JS리무진 컨버전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도요타 '우수 공급사' 선정…"북미 공급망 강화 기여"
- 2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 3BPA, 중기부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달성
- 4고려저축은행, 김해서 1000그루 황칠나무 식재
- 5브리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가이드 제안
- 6HD현대重, ‘전투용 무인수상정’ 개념 설계 사업 수주
- 7신한은행, 신한 커리어업 8기 수료식 개최
- 8티웨이항공, 제주발 가오슝행 신규 취항
- 9계명문화대, 2025년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입교식 개최
- 10영남대 총학생회와 최외출 총장, 1학기 중간시험 앞두고 아침 ‘A+ 간식’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