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11월 4만9,626대 판매…전년比 5.4% 증가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7:00:59
수정 2024-12-02 17:00:59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GM 한국사업장은 11월 한 달 동안 총 4만9,626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5.4%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의 11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8.4% 증가한 총 4만 7,805대를 기록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1월 한 달 동안 해외시장에서 총 2만 9,392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3.8% 증가세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11월 한 달 동안 해외시장에서 총 1만 8,413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0.8% 증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는 앞서 10월, 국내 승용차 수출 시장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해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GM 한국사업장의 11월 내수 판매는 총 1,821대를 기록한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총 1,398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또한 쉐보레 타호가 전년 동월 대비 64.3% 증가세를 기록하며 꾸준한 시장 반응을 이어갔다.
또 GMC 시에라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13.6% 증가세를 기록했다. GMC 시에라는 볼드한 디자인, 강력한 퍼포먼스, 럭셔리한 실내공간과 첨단 편의사양 등 픽업트럭이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춘 올인원 모델로 국내 시장에서 풀사이즈 럭셔리 픽업트럭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각각 10월 국내 승용차 수출 1위, 3위에 오르는 등 GM의 핵심 제품들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12월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 제품 전반에 걸쳐 무이자 할부, 현금 지원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연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에어리퀴드와 '수소 생태계 확대' 협력
-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 스타링크 도입
- 우아한형제들, 배민 픽업서 12월 카페별 아메리카노 할인
- 기아, 제4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손끝의 미학’ 주제
- "올해 마지막 할인"…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윈터 라이브’ 진행
-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태국 세븐일레븐 7000개 매장 입점
- 리베이션, 가족친화인증 획득…친환경 패키징 기업으로 인정
- ‘여수 율촌 블루밍 더허브’ 사업계획승인 완료…사전청약 돌입
- 신세계면세점, 글로벌 OTP ‘플리기’와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금융에프앤아이, 업무 혁신 위한 NPL 전용 시스템 오픈
- 2이현호 글로벌탑넷 대표, ‘2025 이노비즈데이’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3현대차그룹, 에어리퀴드와 '수소 생태계 확대' 협력
- 4카카오뱅크, 2025년 핀넥트 통합 성과공유회 진행
- 5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 스타링크 도입
- 6우아한형제들, 배민 픽업서 12월 카페별 아메리카노 할인
- 7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 성과공유회 개최
- 8기아, 제4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9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손끝의 미학’ 주제
- 10"올해 마지막 할인"…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윈터 라이브’ 진행





































댓글
(0)